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그라네로, 난 발전의 여지가 있다

Elliot Lee 2010.05.07 16:28 조회 5,133

 

레알 마드리드의 에스테반 그라네로가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이번 주말 경기가 리그 우승의 결정적이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호날두는 타고난 리더이고 그는 훌륭한 성품을 지니고 있다. 그는 최고이다. 왜냐면 사실 그는 최고이고 또 그러한 모습을 경기에서 보이기 때문이다. 그는 팀을 어떻게 이끄는지 알고 있다."

 

"이렇게 많은 승점으로 우승을 못한다는 것은 믿을 수 없는 일이지만 바르셀로나가 우리보다 한 점 앞서고 있다. 만약 남은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다면 우리는 우승의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다."

 

"우리 경기에 집중하지 않는 것은 실수일 것이다. 바르셀로나의 결과는 우리가 이기지 못한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우리는 이번 주말이 아마도 결정적일 수 있게 때문에 세비야를 지켜봐야할 것이다."

 

"나는 만족스러운 시즌을 보내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첫 해는 주전 경쟁과 세계 정상급 선수들과의 경합으로 항상 힘들었다. 나는 경기에 출전해왔고 그런 것을 미루어 보아 내 활약이 나쁘지는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렇지만 더 나은 모습을 보일 수 있다. 나는 내가 발전 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2

arrow_upward 메첼더, 베르나베우와 작별을 고하다 arrow_downward 반 더 바르트, 마요르카 전에 대해 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