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발다노 : 라울은 레알 마드리드의 상징이다

Elliot Lee 2010.04.26 00:59 조회 4,022

 

레알 마드리드의 총괄 부장인 호르헤 발다노가 사라고사 전 직후 기자들에게 팀의 신승에 노래를 불렀다.

 

"사라고사는 오늘 정말 강한 상대였다. 그들은 우리를 묶어놓았었다. 우리는 경기 동안 우리의 결연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우리 두 팀의 목숨이 달린 경기였고 사라고사는 강등권에서 벗어나기 위해 몸부림 쳤다."

 

"심판은 경기를 진정시키기 위해 있었다. 사라고사는 그들의 경기에 대해 경고를 받았고 우리는 규율을 지키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라울은 이 팀의 상징이고 경기장 안밖에서 매우 중요한 존재이다. 그의 노력에 정말 축하 해주고 싶다. 우리는 그가 오랜 시간 플레이하는 것을 보면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카카는 부상에서 회복하기 위해 정말 노력했다. 그는 고결한 사람이고 정말 믿을 수 없는 프로이다. 그는 계약서에 써있는 그 많은 시간동안 자신을 증명해보일 것이다. 이 팀은 발롱도르 수상자의 부재도 충분히 매꿀 수 있는 팀이다."

 

"우리는 우승 사냥에 나선 선수들을 원한다. 우리는 오늘과 같이 빈틈없이 집중하길 바란다. 어떤 주말에 놀라움이 올지는 모르는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라울, 라 리가 개인 득점 통산 3위 등극 arrow_downward 카카와 라울, 경기 후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