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가고 : 바르셀로나가 다시 위기에 봉착할 것이다

Elliot Lee 2010.04.20 20:57 조회 4,817

 

레알 마드리드의 페르난도 가고가 마르카와의 인터뷰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98점으로 리그를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있게 말하였다.

 

"우리는 발렌시아 전 전반전을 매우 잘 진행시켰다. 압박과 좋은 축구를 구사했다. 우리는 차분하고 또 잘 참았다. 그 것이 남은 경기에서 필요한 것들이다. 우리는 최근 경기의 승리에 기쁘지만 사라고사만이 우리 마음 속에 자리잡고 있는 목표이다. 아마도 체력전이 될 것이다. 그들은 좋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지만 우리는 승점 3점만을 염두에 두고 뛸 것이다."

 

"우리는 매 경기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뛰고 있다. 우리는 하나하나씩 차분히 치루어갈 것이고 동시에 바르셀로나를 압박해 챔피언으로 리그를 마무리 질 것이다. 바르셀로나는 매우 강하고 그들의 축구는 강하다. 그들의 시스템은 그들에게 알맞는 것이다."

 

"우리는 승리를 계속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힘 닿는 곳까지 싸울 것이다. 바르셀로나가 다시한번 위기에 봉착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어떤 일이든 생길 수 있다."

 

"나는 정말 훌륭한 상태이고 다시 내 터치를 찾았다. 축구 선수를 그만 두는 것을 생각해본 적이 없다. 노력과 기다림이 필요하다. 나는 지금 매우 흥분한 상태이다. 나는 내가 뛸 수 있는 것에 너무 기쁘지만 팀의 경기력이 더 우선이다. 물론 발렌시아 전에 관중들이 교체되어 나가는 내게 박수 쳐주는 것에 너무 기뻤다. 그렇지만 이 팀은 훌륭한 팀이고 누구든 뛸 수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프란시스콜리, 이과인과 페예그리니를 칭찬하다 arrow_downward [트레이닝] 레알 마드리드, 훈련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