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예그리니 : 엘 클라시코가 리그 우승을 결정 짓지는 않는다

Elliot Lee 2010.04.04 10:42 조회 4,576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마누엘 페예그리니가 라싱 산탄데르 전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오직 산탄데르와의 경기에만 집중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내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경기는 항상 바로 목전에 있는 경기뿐이다."

 

"우리는 이 경기에 집중해왔고 바르셀로나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 선수들은 라싱 경기 이외에 다른 것은 고려하지 않고 있다."

 

"나는 항상 시즌 중 가장 중요한 경기는 바로 치루어야 할 경기라고 해왔다. 열심히 한다는 생각이 없으면 자신이 원하는 어떠한 결과도 얻을 수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렇게 계속 해나갈 것이고 항상 다음 경기가 힘들다는 생각을 해 나갈 것이다."

 

"많은 골을 넣는 것은 중요하지만 107득점의 기록을 갱신하는 것에 대해 선수들이 관심을 가지고 이야기 하고 있지는 않다. 우리는 항상 상대방의 골대에 득점을 할 생각 할뿐이다. 라싱을 대하는 방법도 이러할 것이고 우리는 같은 리듬을 90분간 유지해야할 것이다."

 

"출전 가능한 선수들로 승리를 얻어나가야만 한다. 나는 출전 가능한 선수들에게 신뢰를 가지고 있다. 부상이든 경고누적이든 항상 대신할 선수들은 있다."

 

"나는 리그가 엘 클라시코의 경기 결과에 의해 정해진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아직 7경기를 더 해야하기 때문이다."

 

"(언론의 보도처럼)라스는 어떤 태도의 변화를 가져오지 않았다. 그는 많이 뛰었다. 그는 아직도 매우 중요한 선수이고 그저 교체가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지 않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2

arrow_upward 마르코스 알론소, 1군 데뷔 arrow_downward 라싱전 소집명단: 부상자들의 대거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