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득점자 인터뷰: 알론소, 아르벨로아, 이과인

조용조용 2010.03.29 14:35 조회 4,770

 

알론소:
"매우 치열한 데르비였다. 많은 득점 기회를 잡고도 뒤진 채 전반을 끝낸 후 전세를 역전시키는 법을 알고 있었다."

"우리가 할 일은 계속 승리를 거두는 것 뿐이다. 후반전에는 승리에 대한 강한 의지로 임했고, 결국 승점 3점을 모두 따냈다."

아르벨로아:
"아직도 내가 도대체 어떻게 그런 골을 넣었는지 얼떨떨하다. 모두 알론소의 덕분인 것 같다. 알론소의 패스가 워낙 완벽했고, 골문 앞에서 운도 좋았다. 게다가 매우 중요한 골이었다. 오늘 승리로 모두 다 기뻐하고 있지만 나는 골을 자주 넣는 선수가 아니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아틀레티코의 수비는 상당히 견고했고 선제골을 넣은 다음에 라인을 조절했다. 경기를 주도한 것은 우리라고 본다. 선제골과 패널티 외에는 상대팀에게 그다지 많은 기회를 주지 않았다.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해 뛰었으며 오늘 승리할 자격이 있었다."

"이과인의 득점 행진은 정말 놀랍다. 한계가 없는 선수처럼 보인다. 매일매일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으며 모든 것을 본인의 힘으로 이루었기에 더욱 칭찬받을만 하다. 계속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득점왕 자리에 올랐으면 좋겠다. ."

"다음주에는 어려운 원정 경기를 떠난다. 라싱은 최근 성적이 좋지 않아서 승점 3점을 그 무엇보다 원하고 있다. 라싱 원정에서 반드시 승리를 거둔 다음 바르셀로나전에 대비할 것이다."

이과인:
"우리 팀은 강하다. 리그 타이틀이 걸려있었고, 절대 질 수 없는 경기였다. 계속 좋은 폼을 유지해야 한다. 앞으로 9경기가 남았다. 침착함을 유지하고 열심히 훈련해야 해야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발다노 : 레알 마드리드의 득점력은 정말 인상적이다 arrow_downward 아르벨로아: 데르비전 준비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