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라피, 알론소, 이과인

조용조용 2010.03.21 15:45 조회 4,952

 

반 데 바르트
"다시 한 번 팀을 위해 중요한 골을 넣어 기쁘다. 후반전에 스포르팅이 선제골을 넣은 후에 볼 터치를 많이 하면서 빠르게 경기를 풀어나갔고 그 결과 세 골을 득점할 수 있었다."

"전반전은 쉽지 않았다. 스포르팅도 좋은 모습을 모여주었다. 팬들이 전반전 45분 동안 더 좋은 경기를 원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렇게 하지 못해서 안타까웠다. 하지만 후반전에 좋은 경기력으로 승리를 거둘 수 있어서 기뻤다. 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기에 무척 기쁘다."

알론소
"전반전은 다소 소강상태였다. 상대방이 위치를 잘 잡았고, 수비가 견고해서 뚫기 힘들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선제골에 잘 반응했고 몇 분 내에 여러 골을 넣으며 순식간에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었고, 그것이 승리로 이어졌다는 점이다. 내가 골을 넣은 것은 마침 좋은 시점에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었기 때문이다. 결국 결승골로 이어졌으니 더욱 기쁘다."

이과인
"승리와 골에 매우 기쁘다. 이번 시즌에 피치치 트로피를 들고 싶지만 침착함을 잃지 말아야 한다. 내가 골을 더 많이 넣을수록 팀을 더 많이 돕게 된다. 계속 승리를 거두고 조직력을 다지며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앞으로 리그에서 11 경기가 남았고 현재의 연승 기록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스포르팅에게 홈에서 그런 득점 기회를 주어서는 안된다. 하지만 다행히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었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매우 행복하며, 이곳에 계속 머무르고 싶다."

"다음주는 두 개의 마드리드 더비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중요한 한 주가 될 것이다. AT와의 경기는 언제나 박진감 넘치지만, 헤타페도 현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까다로운 경기가 될 것이다. 이제 헤타페전에 집중할 때다. 잠시나마 2위와 승점 3점 차이를 두고 있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다음 경기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트레이닝] 라스, 실내 훈련 소화 arrow_downward 스포르팅전 소집명단: 마르코스 알론소 소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