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예그리니 : 실수가 적은 팀이 우승할 것이다

Elliot Lee 2010.03.15 15:27 조회 3,816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마누엘 페예그리니가 팀의 라 리가 우승에 가능성에 대해서 논하였다.

 

"우리가 플레이한 방식에 너무 기쁘다. 모든 경기는 결승전과 같을 것이고 오늘 우리는 긍정적으로 있기 위해서 이겨야만 했다. 우리는 우승을 위해 싸워야만 한다. 선수들은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고 있고 무익하게 모든 것을 마무리 짓고 싶지 않아 한다. 팀은 본인들이 제대로 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우리는 공격적인 바야돌리드를 기대했었고 이번주 초에 있었던 일들이 그들에게 영향을 줄 것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우리는 그들을 자극하지 않고 상황을 잘 대처했다."

 

"이과인은 수요일에 매우 화가 난 상태였다. 나는 그가 잘 대처해나가고 곧바로 골감각을 찾아서 골을 넣었다는 것에 매우 기쁘다. 지금 올 시즌내내 그가 보여준 모습이다."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는 같은 레벨에서 플레이를 하고 있고 적은 실수를 하는 팀이 라 리가 우승을 할 것이다. 어디서 우리가 플레이하든 누구와 플레이하든 그저 이기는 방법밖에 없다. 우리는 8연승 중이고 경기당 평균 3골 이상씩 득점하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발다노 : 이과인이 마드리디스타로 경력을 마무리하기를 원한다 arrow_downward 경기 후 인터뷰: 라모스, 아르벨로아, 이과인, 라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