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리옹 전 후 선수들 인터뷰

Elliot Lee 2010.03.11 16:35 조회 5,370

레알 마드리드의 구티, 카시야스, 아르벨로아, 그라네로, 그리고 라모스가 챔피언스 리그 16강 탈락 후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했다.

 

카시야스

"우리는 매우 화가 났지만 다시 차분해질 필요가 있다. 우리는 좀더 신중할 필요가 있다. 라 리가에 집중해야만 한다."

 

구티

"모든 탈락은 마음이 아프다. 이번 탈락은 다른 것과는 조금 다르다. 우리 모두가 이제 라 리가만 생각해야 된다."

 

그라네로

"좋은 시작을 했지만 후반전도 편하게 할 수 있는 몇몇 기회를 가졌었지만 충분치 못했다. 우리는 라 리가를 우승해야만 하고 팬들을 위해 꼭 해야만 한다."

 

아르벨로아

"전반에 적어도 3골은 넣을 수 있었을 것이다. 그렇지만 우리는 마무리를 짓지 못했다. 우리는 2류팀이 되어버렸고 그 것이 더 고통스럽게한다. 공격성과 합동성이 부족했다. 후반에 우리는 제대로 한 것이 없다."

 

라모스

"감독이나 한 선수를 비방할 만한 일이 아니다. 우리는 많은 방법으로 이 대회를 바라봤지만 우리 모두가 반응을 해야하낟. 우리는 탈락에 슬펐고 너무 힘들었다. 그렇지만 우리는 강하게 있어야하고 그 것에 영향을 받으면 안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8

arrow_upward [트레이닝] 바야돌리드를 준비하는 마드리드 arrow_downward 페예그리니 : 내가 모든 책임을 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