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호날두 : 리옹 전은 죽거나 사는 경기이다

Elliot Lee 2010.03.09 07:56 조회 4,518

 

레알 마드리드의 호날두가 수요일에 있을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수요일 경기는 죽거나 사는 경기다. 우리는 매우 좋은 축구를 하고 있고 우리는 그 것을 리그에서 최고의 팀이라는 것으로 증명하였다. 우리는 리옹과 비슷하다. 그들은 체력적으로 강하지만 우리 홈에서 경기를 할 차례이다."

 

"이 팀이 다음 단계 진출을 위해 반응할 것이라는 것을 상당히 자신한다. 나는 토요일 팬들의 응원에 깜짝 놀랐고 그들의 응원에 감사하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분위기를 수요일 날 다시 보길 원한다. 이 경기는 매우 중요하고 이러한 응원은 우리 성공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 구장은 엄청난 것을 보길 원하고 선수들은 그럴 준비가 되어있다."

 

"우리는 나가서 이길 필요가 있고 경기에서 득점할 준비를 해야만 한다. 리옹은 우리를 상대로 실점하지 않았지만 수요일에 다른 이야기가 전개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 것은 힘들겠지만 가능한 일이다. 우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이다."

 

"모두가 레알 마드리드가 얼마나 절실히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원하는지 알고 있다. 9번에 만족하지 아니하고 10번째 우승을 원하고 있고 올해 결승전은 이 곳에서 열린다. 우리가 준비가 되었다는 것에 확신한다. 우리는 홈에서 팬들 앞에 설 것이다."

 

"수요일에 팬들의 응원을 그저 원할 뿐이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 이길 것이고 베르나베우에서 리옹과의 경기에서 이 것을 증명하겠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카카 : 홈에서 결승전을 치룰 수 있는 것은 대단한 경험이다 arrow_downward [트레이닝] 벤제마와 드렌테를 제외한 전 인원 정상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