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예그리니 : 훌륭한 정신력의 승리이다

Elliot Lee 2010.03.08 11:46 조회 3,682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마누엘 페예그리니가 세비야 전에서 팀이 3-2 신승을 이끌어 내자 매우 기쁜마음을 감추지 못하였다.

 

"우리는 처음 15분동안 좋지 못했다. 아마 우리는 1위 탈환이나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생각하고 있어서 경기장에 우리 자신이 없었었던 것 같다. 우리는 세비야의 선제골로 자극을 받아 반응했고 좋은 플레이를 하였다. 우리는 많은 기회를 가졌고 4~5번의 훌륭한 기회를 잘 살리지 못했다. 세비야는 거의 그들의 기회를 우리만큼 가졌고 두 팀다 충분히 골을 넣을 수 있었다."

 

"우리는 훌륭한 레알 마드리드 편에 오늘 밤 서있었다. 승자의 모습을 진정으로 아는 팀의 자리 말이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의 13번째 승리이다. 모든 것을 떠나 최고의 모습은 이 것이 훌륭한 정신력의 승리이라는 것이다. 선두권을 탈환하는데 가장 중요한 경기였지만 그 누구에게도 달린 것이 아닌 우리 자신에게 달린 경기였다. 우리는 오늘 1위 결정을 짓는 경기를 한 것이 아니다. 팀이 우승하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실수를 해야하고 바르셀로나는 계속 1위를 다시 노릴 것이고 39점의 승점을 잘 관리해야할 것이다."

 

"구티와 반 더 바르트는 우리의 중앙에서 새로운 경기를 이끌어 냈다. 그들 모두 최근에 회복했고 둘다 경기 전체를 소화할 준비가 되지 못했었다."

 

"관중들은 어느때보다도 정말 대단했다. 우리는 항상 그들의 응원을 느낀다. 오늘 그들은 기뻐보였고 그 것이 우리를 기쁘게 만들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트레이닝] 휴일 없이 리옹전 대비 arrow_downward 구티: 리옹전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