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구티 : 세비야 전은 항상 재미있는 경기이다

Elliot Lee 2010.03.06 00:18 조회 4,322

 

레알 마드리드의 구티가 Realmadrid.com과의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올 시즌 레알 마드리드가 어떻게 될지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어떤가?

스포츠 탈장에서 갓 회복하였지만 내 리듬감을 잃을 만큼 기간이 길지 않았던 것 같다. 나는 다시 부상 이전과 같은 플레이를 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마드리디스타들은 지금 팀처럼 골을 많이 넣고 이런 식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들이 원하는 레벨의 플레이를 초반부터 한 것은 아니다. 그렇지만 새로운 선수들과 감독으로 많은 변화를 가졌고 그들은 적응기간이 필요했고 그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자 지금처럼 할 수 있게 되었다. 모든 새로운 선수들은 예전부터 있던 선수들과 함께 좋은 플레이를 하고 있다.

 

터닝 포인트는 언제였나?

리아조르에서의 경기 전후 였다. 우리는 이 경기를 상당히 걱정했지만 좋은 플레이를 했고 그들에게 기회를 주지 않았다. 그 이후 우리는 매우 공격적인 마인드를 가지게 되었다. 우리는 많은 골을 넣어 이번 시즌 우승을 확실시 하고 싶다.

 

발전의 여지는?

항상 있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에 대해 논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말라. 우리는 그들의 경기력에 기쁘지만 항상 발전의 여지는 존재한다.

 

두 경기에 11골을 넣는 것은 상당히 쉬운 일이 아니다.

그 것이 우리의 강 점이기도 하다. 테네리페 전을 보면 두번의 찬스 모두 골로 연결할 정도로 우리는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우리는 공을 많이 소유하고 있지는 모를지라도 가지고 있을 때만큼은 엄청난 위협을 창조할 수 있다.

 

바르셀로나가 지난 해와 같은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다. 추월할 때가 온건가?

그들의 부상자들을 생각해야한다. 그렇지만 그들은 예전과 같이 경기를 지배하면서 이기지 못하고 있다. 우리는 그들이 실수하고 베르나베우에서의 엘 클라시코가 시즌을 정하는 경기가 되길 바란다.

 

엘 클라시코가 시즌 향방을 정할까?

당연하다. 우리가 이렇게 리듬을 타면서 플레이하는데 이긴다는 것은 힘든 일이다. 엘 클라시코의 승리를 원하고 이 것이 리그 우승을 결정짓게 되길 바란다.

 

데포르티보 전에서의 힐 패스는 잊을 수 없다. 그렇지만 세비야를 상대로 2005년에 엄청난 힐 패스를 했던 적이 있다.

항상 나는 세비야를 상대로 좋은 플레이를 했다. 최근 우리와 세비야의 경기 전적은 볼만한 경기를 선사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레알 마드리드는 승리하기 위해 많은 골을 넣는다. 우리는 이번 시즌 다시 이것을 반복하고 싶다. 우리는 두 번의 엄청난 승리의 기세를 계속 이끌어가고 싶다. 세비야를 이기고 리옹을 만나는 것만큼 좋은 것도 없을 것이다.

 

베르나베우에서 세비야가 보일 모습은?

그들은 좋은 팀이고 스페인 탑4에 꼽힐만한 팀이다. 우리는 나바스나 페로티 그리고 카펠과 같은 선수들이 있는 그들의 윙플레이를 주시해야할 것이다. 그들의 공격수들 또한 상당히 재능있다. 우리가 집중하지 않고 볼에 대한 근성을 보이지 않는다면 나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이다.

 

세비야 선수들 중 벤치에 앉아있음 좋겠다고 생각하는 선수는?

아마도 가장 좋은 폼을 보이고 있고 자신감에 차있는 나바스다. 그렇지만 팬들은 세비야의 최고의 라인업을 상대로 우리가 이기길 바랄 것이다.

 

모두가 리옹 전에 대해 말하고 있는데 세비야가 먼저 상대할 팀이다.

우리는 단계별로 상대를 해야한다. 토요일 경기는 매우 중요하고 이 경기의 승리는 수요일 경기에 우리가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할 것이다. 우리 팬들로 우리는 동기부여되고 빨리 나가서 경기를 치루고 싶다. 나는 두 경기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일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이과인 : 라울에게 배울 것이 많다 arrow_downward 세비야전 소집명단 : 구티 다시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