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페 : 팀 동료들 없이는 극복할 수 없을 것이다

BEST-ZIDANE 2010.02.27 13:53 조회 4,385


2월 26일은 페페의 27번째 생일이었고 페페를 위해서 선수들은 발데베바스에서 깜짝 파티를 해주었다.

"오늘 발데베바스에 도착하니 동료들이 감독님께서 팀에게 할 말이 있다고 체육관이 아닌 훈련장으로 나오라고 하더군요. 저는 그들과 훈련을 같이 하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이상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감독님께 이것에 대해 물어봤고 감독님은 저도 팀의 일원이기 때문에 훈련장에 나와야한다고 말씀하셨어요. 저는 팀 동료들과 얘기를 하기 시작했고 라울, 카시야스, 라모스, 구티가 없는 것을 알아채지 못 했습니다. 그런데 그들이 갑자기 제 뒤로 와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었고 매우 감동적이었습니다."

"매우 놀랍고 환상적이었어요. 저는 팀 동료들이 없었다면 극복할 수 없을 것 입니다. 그래서 저는 팀 동료들에게 동료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저는 극복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 덕분에 저는 광장히 기뻐요. 저는 매일 곧 회복하기를 바라고 있고 모두들 저를 도와주고있어요."

"저는 레알마드리드에 오래 머물고 싶습니다. 또한 저는 모두들 건강하길 바라고 팀이 많은 타이틀을 따내면 좋겠어요. 팀이 챔피언스 리그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길 원합니다. 이것은 우리 손에 달려있겠죠. 팀 동료들이 최선을 다 할 것을 저는 알고 있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9

arrow_upward 선수들, 테네리페 전 직후 인터뷰 arrow_downward 테네리페전 소집명단: 카스티야 선수 소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