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지단, 레알 마드리드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기원하다

Elliot Lee 2010.02.12 10:33 조회 4,664

 

레알 마드리드의 고문 이사인 지네딘 지단이 UEFA을 통하여 자신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올해까지 뛰었으면 어땠을까에 대해서 말하였다.

 

"레알 마드리드가 올해 마드리드에서 있을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즐겼으면 좋겠다. 나는 프랑스 월드컵 결승전에서 최강이었던 브라질을 이길 수 있었던 것을 기억한다. 나는 마드리드에게도 이러한 일이 반복되기를 원한다. 왜냐면 충분히 팀은 10번째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할만하기 때문이다."

 

"챔피언스 리그 우승은 쉬운 것이 아니다. 그렇지만 이 대회는 내게 친숙하지 못했다. 내 커리어에서 많은 시절 우승을 못해왔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2002년에 우승하였을때 그 감동은 더욱 컸다. 챔피언스 리그 우승은 절대로 하찮은 우승이 아니다."

 

"우리는 항상 같은 말을 한다. 그렇지만 바르셀로나와 메시가 매일 매일 하는 경기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바뀐다. 그 것이 그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 같고 그래서 그가 발전하는 것일 것이다. 그는 절대로 뒤로 패스를 하지 않고 절대로 사이드로 패스하지 않는다. 그가 공을 가지고 있을 때 그는 오로지 골만을 생각한다. 축구 팬의 한 사람으로서 참 재미있는 팀인 것 같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4

arrow_upward [Official] 카날레스, 레알 마드리드 이적 확정 arrow_downward [트레이닝] 마르셀로, 훈련 정상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