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반 더 바르트 : 나는 최고의 모습이다

Elliot Lee 2010.02.11 15:26 조회 4,028

 

레알 마드리드의 라파엘 반 더 바르트가 오랜만의 기자회견을 통해 자신이 최고의 모습으로 돌아왔다고 말하였다.

 

"승점 5점차는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 바르셀로나는 많이 넘어지지는 않겠지만 우리는 그들을 우리의 홈에서 맞이해야한다. 그들을 따라잡는 것은 어렵겠지만 그들도 아틀레티코와 같은 어려운 팀을 상대로 경기를 치루어야만 한다."

 

"부상은 일어난다. 나는 지금 최고의 모습이다. 나는 많은 실내 훈련을 소화해왔다."

 

"세레즈 전과 득점은 내 생일 이전의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내 가족 전부가 경기를 관전하여 나를 생생히 보고 싶어한다."

 

"리옹 전은 매우 중요할 것이다. 우리는 적어도 한 골을 넣어 2차전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령해야만 한다."

 

"카카는 지난 주말에 좋은 플레이를 하였다. 그는 심각한 부상으로부터 회복을 하였다. 그는 잘했다. 나는 그를 정말 존경한다."

 

"나는 심판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그들도 우리와 같이 실수를 한다. 패스를 하면서 또 여러 장면에서 나도 실수들을 해왔다. 나는 심판에 대해 전혀 문제가 없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2

arrow_upward [트레이닝] 마르셀로, 훈련 정상 복귀 arrow_downward [트레이닝] 벤제마와 메첼더, 실내 훈련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