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그라네로 : 팀의 중요한 선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Gagoholic 2010.02.05 11:46 조회 4,266
 

 

"나는 팀내 중요한 선수가 되기 위해 매일마다 훈련하고 있다. 주어진 기회를 이용하여 경기하며 경기력을 좋게 만드는 것은 나로 하여금 자신감을 갖게한다."


"오늘이 유스 선수들과 트레이닝을 같이한 첫 날은 아니다. 감독은 항상 그들을 고려한다. 많은 유스 선수들이 우리와 이번 시즌에 같이 트레이닝을 했다. 그들 입장에서 우리가 어떻게 훈련하는지 본다는 것은 좋은 일일 것이다. 그들은 언젠가는 이런 날이 올 수도 있기 때문에, 그들이 이런 것에 적응을 한다는 것은 좋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선수들의 경우는 다르다. 카스티야로부터 퍼스트 팀으로 오기까지는 쉽지 않다. 이 팀에서는 매우 좋은 경기력을 요구한다. 나는 헤타페에서 선수생활을 하기를 잘 했다고 생각하는데, 헤타페에서의 경험이 나에게는 더 좋은 축구선수가 되는 길을 알려주었기 때문이었다."

 


"다가올 2차전의 준비가 갖춰졌다. 우리는 강하다고 생각한다. 홈에서 강한 상대를 만난다면 약간의 이득이 될 수도 있겠지만, 우리는 가능한 한 라 리가 우승을 위해 최고조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배우기에는 이곳은 최적의 장소이다. 나는 지난 6개월동안 많이 향상되었다고 생각한다. 또한 내 지난날 프로 축구선수로 있었던 시간보다 더 많은 것을 배웠다고 생각한다. 레알 마드리드의 일원이라는 것은 계속해서 자신에게 무언가를 요구하게 된다."

"라울은 훌륭한 모범이 되는 선수이다. 항상 피치 위에서든 안이서든 누군가를 도와준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8

arrow_upward [Official] 마르셀루 재계약 arrow_downward [트레이닝] 라쓰, 반 더 바르트 정상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