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포르투갈 외부에서 활약하는 최고의 선수상 수상

Gagoholic 2010.01.28 18:24 조회 4,670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의문의 여지가 없는 재능은 선수에게 셀 수 없는 많은 영예를 안겨다 주었고, 이것은 포르투갈에서도 특별하게 생각하고 있다. 포르투갈 스포츠 언론은 그에게 포르투갈 외부에서 활약하는 최고의 포르투갈 선수로 임명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포르투갈의 부분이다," 라며 포르투갈 스포츠 저널리스트 협회장 안토니오 피오렌치오씨가 이야기했다. "그없이 이 나라를 이해하기란 불가능하다. 피구[前레알 마드리드 선수]와 에우제비오[호날두의 우상]과 함께 그는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명이다. 호날두는 어리고 그리고 발롱도흐를 이미 수상하며 매우 큰 충격을 선사한 선수기도 하다. 그는 포르투갈 국가대표팀 주장이기도 하며 이미 70경기를 출장했다. 그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 많고, 특히 그는 지금 레알 마드리드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 상은 호날두가 세번째 받는 상이다. 호날두는, "이 상을 세 번 받는 것은 영광스러운 일이다, 감사를 표하고 싶다"라고 이야기하였다.

포르투갈 스포츠 저널리스트 협회는 1966년에 발족되었다. 올해, 그들은 포르투의 브루노 알베스를 포르투갈 내 최고의 포르투갈 선수로 선정하였고, 조세 무링요를 포르투갈 외부에서 활약하는 최고의 포르투갈 감독으로 선정, 헤수엘도 페레이라를 포르투갈 국내에서 가장 훌륭한 포르투갈 감독으로, 그리고 포르투의 헐크를 포르투갈로 온 신성에 임명했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두덱 : 호날두는 재수가 없었을 뿐이다 arrow_downward 페페, 필리페 루이스에게 응원의 메세지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