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라모스 : 호날두의 징계는 공정치 못하다

Elliot Lee 2010.01.28 09:08 조회 4,207

 

 

레알 마드리드의 세르히오 라모스가 발데베바스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호날두의 징계 조치가 공정치 못하고 이 것에 팀이 한 의견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였다.

 

"리아소르에서의 경기는 결승전과 같을 것이다. 리그 우승은 모든 경기장에서 치루어지는 모든 경기들로 정해질 것이다. 우리는 바르셀로나와의 승점 차를 줄여야 우승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죽을 때까지 싸워나갈 것이다."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팀에게 많은 것을 주는 중요한 선수이다. 우리 선수단은 크고 또 다른 선수들이 그를 대신하면서 기회를 얻을 것이다."

 

"크리스티아노가 음틸리가를 다치게 의도가 전혀 없었기에 우리는 징계를 공정치 못하다고 보고 있다. 두다도 나를 팔꿈치로 때렸음에도 어떠한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이런 것은 무의식적인 행동이고 호날두의 행동도 그런 것이다. 메시가 세비야에게 같은 것을 했지만 그는 운이 좋아서 상대의 얼굴을 때리지 않은 것뿐이다."

 

"데포르티보의 필리페는 빛났고 그의 부상으로 데포르티보가 힘들 것이다."

 

"감독이 원하는 곳에서 뛸 것이다. 가라이가 회복하기를 기다릴뿐이다. 센터백으로 뛰는 것도 기쁠 것이다. 감독과 팀이 원하는 곳에서 언제든 뛸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페페, 필리페 루이스에게 응원의 메세지 보내 arrow_downward [트레이닝] 반 더 바르트, 개인 훈련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