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호날두 :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온 것은 내 인생 최고의 순간이다

Elliot Lee 2009.12.31 09:44 조회 4,948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노 호날두가 마르카와의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자신이 마드리디스타가 된지 6개월간의 기간에 대해 이야기를 하였다.

"나는 세계 최고의 구단인 레알 마드리드를 위해 뛰고 있고 나는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하고 있다. 그들은 모두가 믿을 수 없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엄청난 것들을 함께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의 축구는 발전하고 있고 감독은 어떻게 자신을 증명해야하는지 알고 있다. 나는 그가 항상 좋은 플레이를 하는 키와 더 많은 경기를 이기는 법을 알고 있다."

"카카는 엄청난 선수이자 사람이다. 나는 그가 빨리 복귀하기를 바란다. 그는 현재와 미래에 레알 마드리드가 성공하는데 중요한 존재이다."

"나는 공격수처럼 뛰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감독이 프리롤을 하길 원하기 때문에 많은 자유를 부여받고 있다. 좌우 모두에서 내가 뛰고 싶을 때 뛸 수있다. 나는 이러한 포지션에서 더 편함을 느끼고 더 좋은 플레이를 하지만 나는 주문 받는데로 뛸 것이다."

"나는 항상 이 하얀 셔츠를 입는 매 시간마다 무언가를 충족시키는 느낌을 받는다. 그리고 항상 나는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한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도착하는 것보다 더 대단한 느낌은 없을 것이다. 득점과 팬들을 기쁘게 하는 것도 엄청나다."

"나의 입단식은 잊을 수 없다. 나는 그러한 엄청나고 위대한 이벤트를 준비하지 못했었다. 나를 보러 아주 많은 사람들이 왔었다. 정말 믿을 수 없는 날이었고 내 인생의 최고의 순간 중 하나였다."

"나는 개인적인 영광을 위하지 않는다. 이과인, 벤제마, 그리고 내가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레알 마드리드가 이기는 것이다. 우승은 가장 기본적인 목표이다."

"구단의 의료진이 나를 많이 도와주었고 그들은 정말 프로이며 나는 그들과 내 커리어동안 함께 해야만 한다. 나는 그들의 일에 대한 철학을 좋아하고 내가 이 팀의 일원이 아니었다면 빨리 회복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체력적으로 매일 나아짐을 느끼고 내가 수술이 필요 없었음을 확신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아르벨로아 : 팀은 발전하고 있다 arrow_downward [트레이닝] 디아라,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차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