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반 더 바르트 : 나는 포기 하지 않을 것이다

Elliot Lee 2009.12.29 01:42 조회 3,734


위기의 남자에서 팀의 중심적 역할로 거듭나고 있는 라파엘 반 더 바르트가 AS와의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자신의 동료들을 칭찬하는 말을 하였다.

"나는 세계최고의 구단에서 좋은 플레이를 하고 싶다고 말해왔었다. 축구뿐만이 아니라 인생에서 항상 모든 부분에서 싸워야만 하고 지금 포기를 고려할 생각은 전혀 없다. 나는 이 팀의 중요한 선수가 되기 위해 싸워 나갈 것이다."

"이과인, 벤제마, 크리스티아노와 같은 선수들과 이 팀의 일부가 된다는 것은 엄청난 즐거움이다. 우리는 엄청난 재능있는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고 모두가 상당히 자신감에 차있다."

"훌륭한 선수들로 가득차있는 선수단이기 때문에 이 팀에서 축구 선수가 되는 것은 쉬운 일이다. 나는 힘든 시간을 거쳐왔지만 나는 한번도 부정적으로 구단이나 동료들에 대해 말한 적이 없다. 나는 스스로에게 압박감을 주었고 나는 내가 좋은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동료들은 항상 내가 설수 있게 도와주었다."

"2010년에는 더 강해지고 계속 팀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그리고 내 건강과 많은 타이틀을 원한다."

"국대 감독이 나에게 월드컵에서 뛰기 위해서는 출전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나는 계속 좋은 모습을 보일 것이고 시즌직후 바로있는 월드컵이 좋은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0

arrow_upward 알론소 : 선수들은 이기심을 버리고 팀플레이를 해야한다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 Merry Christmas Every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