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예그리니 : 호날두는 경기를 바꾸는 선수이다

Elliot Lee 2009.12.09 09:48 조회 4,266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마누엘 페예그리니가 팀의 승리와 경기력에 기뻐했다.

"우리가 준비를 했던 힘든 경기였다. 마르세유는 강한 팀이다. 우리는 좋은 경기를 했고 처음부터 경기를 지배하였다.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이른 시간대의 골은 많은 이익을 주었다."

"토요일에 크리스티아노가 한 일은 오늘 아무런 영향도 주지 않았다. 우리는 항상 그가 훌륭한 프로이며 우리는 그 날 저녁 일이 그의 경기력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가 경기 전체를 소화하여 체력적인 문제가 없다는 것을 비추었고 두 골을 넣었다는 것은 그의 정신력이 엄청 불붙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라스와 마르셀로는 다음번에 경기에 출장 할 수 없을 상태가 거의 다되었지만 우리는 우리의 모든 것을 사용해야만 했었다. 운좋게도 그들 중 아무도 카드를 받지 않았다. 다음단계 진출이 중요했고 우리는 그 것을 성공했다."

"크리스티아노는 공격 전체에서 움직임을 보여준다. 이과인과 벤제마와 마찬가지로 말이다. 나는 그들에게 자유를 부여하여 그들이 좀더 위협적이고 막을 수 없는 선수들이 되길 바란다. 호날두의 존재는 경기를 바꿀 수 있다. 그는 이러한 것을 골로 연결하고 좋은 플레이로 보답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항상 각 선수들을 무시한채로 전술을 짜왔다. 우리는 많은 경기를 소화해야했기에 로테이션 시스템을 사용해왔다. 나는 알메리아 전에서의 우리 경기력이 만족스러웠고 그래서 같은 선수들을 오늘 내보낸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와 마르세유를 비교하는 것은 매우 힘들다. 그들의 결과는 두 팀의 다른 모습을 보여주겠지만 그들의 결과는 상황에 의한 것일 뿐이다. 각자의 리그에서 두 팀이 하는 모습을 봐야 할 것이다. 마르세유에게 큰 존중을 보내지만 오늘 우리가 그들보다 조금 더 나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좋은 경기를 하였다. 우리는 홈과 원정에서 모두 3골이나 넣었고 더 많은 기회가 있었다. 그 것이 중요하다. 마르세유는 많은 기회가 있지 않았다. 여태껏 우리가 플레이한 12~13번의 경기에 만족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페페와 알비올, 경기 후 인터뷰 arrow_downward 지단, 마르세유 전 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