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벤제마 : 내 득점보다 승리에 더 기쁘다

Elliot Lee 2009.12.08 02:19 조회 3,678


레알 마드리드의 카림 벤제마가 알메리아 전 다음 날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알메리아 전에서 득점을 성공시키면서 적응을 잘해나가는 모습을 보이려고 노력해왔다.

어제 당신의 경기력에 기쁜가?
어제 나는 좋은 플레이를 했다. 나는 훌륭한 경기를 하고 이겨서 기쁘다.

팀에 좀 적응했나?
그렇다. 나는 새로운 집에 왔고 나는 팀메이트들을 이해하기 위해 스페인어를 배우고 있다. 이러한 것들이 경기장 위에서 더 나은 플레이를 하게 해준다.

최근 지난 몇 경기동안 당신은 벤치 신세였는데 거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축구 선수라면 겪어야 될 일이다. 경기에 뛸 때와 그렇지 않을 때도 있다. 선발을 위해 노력해야만 한다.

레알 마드리드가 타고난 스트라이커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나?
골 게터를 보유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다. 팀에는 여러 명의 공격수들이 있고 그들은 다 좋은 플레이를 보이고 있다. 감독이 포지션 변경을 요구하지 않기에 그러한 일을 하지 않아도 된다.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퇴장에 대해 선수단이 이야기를 나누었나?
호날두는 미안하다고 했다. 이러한 일은 누구에게나 일어난다.

당신이 어제 득점을 했음에도 호날두가 기뻐하지 않았다 이해가 되나?
당연한 일이다. 그는 아마도 실망했을 것이다. 그렇지만 나의 득점을 그도 기뻐해줬다. 그는 팀의 승리를 돕는 진정한 프로이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당신의 모습에 어떻게 생각하나?
아직 이르다. 나는 출장을 원한다. 나는 거대한 구단에 있고 많은 압박이 있지만 나는 편하다.

화요일에 당신의 나라로 돌아가는데.
프랑스로 가는 것은 항상 즐거운 일이다. 우리는 마르세유에서의 경기가 힘들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파르데쟈 : 레알 마드리드는 16강에 안착할 것이다 arrow_downward 마르세이유전 소집 명단: 라스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