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카 : 레알 마드리드와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하고 싶다

Elliot Lee 2009.12.02 10:19 조회 3,850



레알 마드리드의 카카가 GOLT와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자신의 어린 시절과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들에 대해서 언급을 하였다.

축구 이외의 것에서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

내 아이와 가족들과 시간을 함께 보내며 맘편히 있는 것이다. 나는 성경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기도 하다.

당신은 슬럼가에서 태어나지 않아 배고프지도 않았고 축구 선수가 될 필요가 없었다. 당신은 평범한 축구 선수들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다.
중산층에서 태어난 것은 행운이었다. 나는 범죄와는 거리가 먼 조용한 동네에서 자라왔다. 

어린 시절 사고로 인해서 축구선수로서의 생명이 끝날뻔했다.
나는 수영장으로 떨어졌고 척추가 부러졌었다. 나는 다시는 플레이 할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다행이도 하나님이 다시 회복할 힘을 주셨고 이 일을 통해 나는 더 강한 사람이 되었다.

상 파울로에서 그리고 떠났다.
그 곳에서 보낸 몇 해는 정말 환상적이었고 많은 경험을 얻었다. 나는 밀란으로 이적했을 때 유명하지 않았다.

밀란과는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을 것이지만 리버풀에게 결승에서 진 것처럼 나쁜 기억도 있을 것이다.
리버풀 전의 패배는 참 넘기기 힘든 패배였지만 그 후에 두번이나 챔피언스 리그를 우승했다. 리버풀을 상대로 해서 우승도 했었다.

챔피언스 리그가 최고의 대회인가?
최고의 구단들의 대회이라는 것에 대해 의문의 여지가 없고 밀란과 이 대회에서 우승했다는 것은 운이 좋은 일이었다. 그렇지만 나는 지금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해보고 싶다.

2005년 결승전에 당신을 상대했던 사비 알론소나 두덱과는 이제 한 팀이다.
우리는 그 일에 대해 농담을 하기도한다. 그렇지만 이제 우리는 같은 팀이고 레알 마드리드를 위해 우승하기 위해 노력 하고 있다.

당신이 레알 마드리드에 이적했을 때를 기억하나?
그 날은 내 생의 최고의 날중 하나였다.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이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관중석에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상 파울로에서 이러한 프리젠테이션을 가져본적이 없었다. 그리고 밀란에 입단할 때도 유명하지 않아서 이런 경험은 처음이었다. 그렇지만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프리젠테이션은 내가 기대했던 것 그이상이었다.

당신은 이미 레알 마드리드가 100주년 경기를 했을 때 베르나베우에서 뛰었다.
그당시 나는 브라질에 있었기 때문에 엄청난 밤이었다. 마드리드에 와서 경기를 한다는 것은 정말 대단히 흥분 되는 일이었다. 나는 라울, 지단, 그리고 호나우두와 같은 선수들이 즐비했던 레알 마드리드와 경기를 했다. 정말 대단한 팀이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훈련 재개 arrow_downward [메디컬리포트]카카, 스포츠 탈장 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