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라울 : 내 역할을 알고 있었으며 이적할 생각은 없다

Elliot Lee 2009.11.26 17:55 조회 3,455 추천 1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인 라울이 취리히 전의 승리에 대해 분석을 하였고 팀의 현 상황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말하였다.

"훌륭한 경기는 아니었지만 매우 중요한 승리를 얻었다. 우리는 16강 진출에 한 걸음 더 다가섰고 우리는 마르세유에서 승점 3점을 얻을 것이다."

"사람들은 팀을 믿어야만 한다. 우리는 최근 특혜받은 위치를 지켜내고 있고 발전하고 있으며 우리느 새로운 프로젝트의 일부이다. 사람들은 기다려야만 한다. 우리는 팬들이 즐거웠으면 좋겠다. 팀의 모든 새로운 선수들은 훌륭한 프로들이다. 우리는 그저 좀더 자신감이 필요할 뿐이다."

"오늘 저녁 승리는 우리에게 자신감과 발전을 주었다. 훌륭한 프로젝트에 팀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우리는 경기에서 이기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는 것을 느끼고 있다. 우리는 더 나은 모습을 원하기에 흥분도 그만큼 커지고 있다. 그래서 경기를 마무리 짓는 것을 방해하기도 한다."

"사람들은 뭔가를 바래야한다. 그렇지만 우리가 나쁜 플레이를 한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우리는 득점을 하고 있고 실점은 거의 하지 않고 있다."

"승점 3점은 매우 중요하다. 많은 마드리디스타들이 바르셀로나에서의 승점을 원하고 있다. 바르샤는 경기를 홈에서 열게되고 그 것은 우리의 가능성을 보여줄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우리는 그 경기를 이번 시즌의 터닝 포인트로 만들고 싶다."

"나는 중요하다고 느끼고 있다. 감독과 이야기를 했고 그는 우리 모두가 중요하고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 팀은 매우 굶주려 있는 훌륭한 선수단이다. 우리는 리그 1위이고 우리는 분투해야만 할 것이다. 나는 이러한 것들을 좋은 기회로 삼을 것이다."

"나는 사람들의 응원과 존중을 느낀다. 나는 이 훌륭한 프로젝트에 도움이 되고 싶다. 나는 내 역할을 알고 있었고 내가 더 많은 시간을 벤치에서 보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선발로 몇몇 경기에서 출전을 하였다. 팀은 하나이고 팀이 최우선이 되어야만 한다."

"나는 내 계약기간을 다 채울 것이라고 본다. 나는 내 역할에 대한 불만이 없다. 나는 이 프로젝트에 즐겁고 또 내가 이 프로젝트의 일부라는 것에 만족하기에 이적할 생각은 전혀 없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카시야스, 챔피언스 리그 100 경기 출장 기록 arrow_downward 호날두 : 승리만 한다면 득점은 상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