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예그리니 : 결과에는 불만족, 경기력과 선수들에게는 만족

Elliot Lee 2009.11.05 09:02 조회 3,730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마누엘 페예그리니가 경기 후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경기에서의 선수들의 모습에 만족한다고 말하였다. 또한 밀란을 마드리드 이겨야만 했다고 했다.

"우리는 이 중요한 구장에서 승점 1점을 얻었지만 우리가 충분히 이길 수 있었던 경기다. 나는 우리가 오늘 경기에서 다음 단계 진출권 확보를 받을 만했다고 생각한다. 밀란과의 두 번의 경기결과가 대등하지 못하다."

"나는 주심의 판정에 대해 의문이 없다. 우리는 전반의 좋은 플레이와 16번의 유효슈팅을 기록하였다. 우리는 시작부터 승리를 원했고 경기를 지배했다. 밀란은 후반에 점차 점유율을 올려나갔고 그 것이 우리의 공격을 방해했다. 우리는 찬스가 있었고 라울과 마르셀로의 슛은 골과 다름없었다."

"헤타페 전에서의 우리 선수들은 한 명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정신력을 보여주었다. 나는 그들이 다시 선발로 나올만하다고 생각한다. 로테이션 시스템은 필수적인 것이 아니다."

"나는 우리 선수들의 태도에 항상 차분해진다. 우리는 라 리가 1위와 승점 1점차이고 챔피언스 리그에서는 선두권 중 하나의 팀이다. 우리는 매일매일 발전하고 있다. 우리가 충분히 오늘 이길 만했다고 나는 믿는다. 우리 선수들의 노력에 나는 매우 기쁘고 그 것에 대한 보상은 항상 승리라고 생각한다. 밀란은 누구나 이길 수 있는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나는 우리가 승리할 수 있었기에 결과에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지지 않은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밀란이 페널트 킥을 성공시켰기에 이기는데 우리가 실패했다. 그들은 우리를 상대로 겨우 골을 넣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라울 : 나는 오로지 승리만을 생각한다 arrow_downward 발다노 : 밀란 전의 경기력에 만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