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이과인 : 라울은 최고이고 그를 존경한다

Elliot Lee 2009.11.03 13:40 조회 4,180


헤타페 전 승리를 이끌어낸 레알 마드리드의 곤살로 이과인이 밀란 전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우리는 복수에 목말라 있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우리 어떤 팀인지 그리고 산시로에서의 승리를 원할뿐이다. 목표는 승점 3점이고 다음 단계에 조 1위로 진출하는 것이다. 홈 그라운드의 이점은 16강에서 매우 중요하게 작용한다."

"우리는 최대한 갈 수 있는 곳 까지 가보고 싶다. 우리는 3개 대회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일 것이다."

"알코르콘 전 또한 다시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된다. 우리의 능력은 충분하지만 이 터닝포인트를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을 해야만 할 것이다."

"나는 내 자신이 구세주라고 생각치는 않는다. 팀은 자격이 있는 팀이다. 힘든 한 주를 지나왔고 우리는 좋은 경기력과 승리를 얻어냈다. 우리는 10명의 선수로도 이 것들을 쟁취해냈기에 더 인상적인 것 같다."

"나는 열렬한 응원에 정말 자랑스러워 진다. 베르나베우에서 21살의 선수의 이름이 연호될때 그 믿을 수 없는 느낌을 느끼게 된다. 그 말은 내 경기력이 좋았다는 것이고 클럽의 아이콘이 되는 것은 엄청난 영예가 될 것이지만 나는 더 열심히 노력해야만 할 것이다. 라울이야 말로 레알 마드리드의 진정한 상징이다. 그는 최고이고 나는 그를 매우 존경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메디컬리포트]호날두, 부상 호전 안돼 arrow_downward 알론소 : 승리로 이 경기를 끝맺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