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그라네로 : 헤타페 전은 중요하다

Elliot Lee 2009.10.30 09:16 조회 3,485


레알 마드리드의 유스 출신인 에스테반 그라네로가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팀이 팬들을 즐겁게 만들고 싶어한다고 하였다.

팀은 어떤가?

우리는 힘든 상황이지만 헤타페 전에 집중해야만 한다. 우리는 우리 팬들을 즐겁게 해야만 한다. 그들은 그러한 것을 보장받았다.

알코르콘 사태에 대해
그러한 일이 또 벌어지지 않으려면 많은 것들을 시정해야만 한다. 우리는 그 일은 잊어버리고 헤타페 전에 집중해야할 것이다.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이고 우리는 우리의 명예를 스스로 지켜야만 한다. 우리는 헤타페와 좋은 경기를 해야만 할 것이다.

페예그리니의 능력에 대한 의문을 갖나?
우리는 감독을 지지하지만 항상 모든 것이 잘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만큼 하지 못했다. 그래서 우리는 열심히 해야만 하는 것이다. 우리는 감독의 생각을 믿는다. 코파 델 레이의 패배를 감독에게 몰아 줄 수는 없다. 감독에 대한 평가를 하기에 옳지 않은 시점이다.

구티가 알코르콘 전에 락커룸에서 감독에게 함부로 대했다는데
많은 루머들이 일어나지도 않아도 생겨난다. 락커 룸에서 나온 말은 거기에 남는다. 어떠한 선수도 감독에게 함부로 하지 않았다.

팀이 수비의 문제를 가지고 있나?
우리는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내생각에는 알코르콘 전에 우리가 감독의 의향을 잘못 이해한 것 같다. 그래서 윙 플레이에서 고전한 것 같다. 왼쪽 오른쪽 윙백들은 자신들의 공격수와 마주 봐서는 안된다. 전술적인 이유도 우리가 고쳐나가야 할 것이다.

당신의 예전 팀인 헤타페에서는 어떻게 경기를 준비했나?
헤타페에 참 많은 것을 개인적으로 빚졌다. 그들은 내게 엄청난 기회를 주었고 이 경기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 우리가 이겨야하는 중요한 경기이다. 좋은 경기와 승리를 우리 팬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데 라 레드 : 축구 이외의 길은 생각해본 적이 없다 arrow_downward 페페와 반 더 바르트, 팀 훈련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