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이과인 : 모든 것이 우리에게 달렸다

Elliot Lee 2009.10.23 12:20 조회 3,440


레알 마드리드의 곤잘로 이과인이 기자회견을 목요일날 가졌다. 그는 밀란 전 직전에 부상으로 인해 출전 명단에서 제외되었다. 그는 히혼과의 경기에서 뛰기 위해 빨리 회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금 어떤가? 히혼 전에 맞춰 회복 가능할까?

바야돌리드 전 이후 경미한 부상이 있었다. 밀란 전에 출전하기에는 완벽하지 못했다. 나는 히혼 전에서 뛰기 위해 지금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그 전에 회복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내일이 되면 알게 될 것이다.

감독의 말대로 밀란 전에서 팀의 경기력이 나쁘지 않았다는 것에 동의하나?
(2-3이라는 최종결과를) 우리가 원한 것은 아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두 골을 넣었다. 운이 없게도 우리는 이길 수는 없었지만 우리는 아직 조 선두이며 우리의 실력에 따라 다음 단계 진출여부가 달려있다.

팀이 잘했다고 생각하나?
공평하지 못한 경기였다. 또한 우리는 우리가 원한만큼 플레이하지 못했지만 내가 이전에도 말했다시피 우리는 아직도 우리 개개인의 능력에 의존하고 있다. 밀라노에 가서 그들이 어제 가져간 승점만큼 다시 되찾아오면 되는 것이다.

팀이 그렇게 진다는 것이 가능한가?
우리는 강한 상대를 만났다는 것을 알았다. 후반전에 많은 것들이 우리에게 조금 힘들어보였지만 우리는 가지고 있으면 매우 좋은 우리가 훌륭한 골 결정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세비야와 밀란이라는 강한 상대와의 경기에서 패배를 했는데 걱정이 안되나?
안된다. 우리는 라 리가에서 1위와 승점 1점차밖에 나지 않으며 챔피언스 리그에서는 조 1위이다. 우리는 매우 중요한 경기들을 잘 치루어왔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누구든 이길 수 있다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한 경기동안 완벽하게 플레이 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
우리는 그 부분을 발전시켜야 하지만 우리는 또한 잘하는 것도 있다. 모든 것이 우리에게 달렸다. 우리는 이 것들을 이룰만한 실력이 있다.

페예그리니가 목표달성을 할만한 사람인가?
물론이다. 그가 영입된 이유도 그 것이다. 그는 팀이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호나우두, 산시로에서 복귀하기를 원한다 arrow_downward 가고와 메첼더, 훈련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