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발다노 : 밀란은 기회를 놓지지 않는 베테랑 팀이었다

Elliot Lee 2009.10.22 11:37 조회 3,322


레알 마드리드의 제너럴 디렉터인 호르헤 발다노가 레알 마드리드-밀란 전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오늘 밤 경기에 우리가 챔피언스 리그에서 가지고 있는 권위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기에 매우 중요했지만 우리는 자신의 찬스를 확실히 결정 지었던 경험이 많은 베테랑 팀을 상대했다. 이 패배는 우리가 이 대회에서 우승하기 위해서는 더 열심히 해야하고 더 잘 섞여야한다는 것을 다시 말해주었다. 우리는 밀라노에서 야망을 가지고 다음 기회에 진출 할 것이다.

우리는 최고의 선수들로 잘 맞아가며 매우 잘하기도 했었다. 그렇지만 우리는 때때로 낙하하기도 했었다. 팀빌딩 시기에는 이러한 일들이 흔하게 일어나고 우리에게 이 상황을 타개할 방법은 더 열심히 하는 것이다. 득점이 너무 일러서 팀이 흥분한 상태처럼 보였다. 나는 이 프로정신이 깃든 마드리드를 믿고 나는 팀이 곧 밸런스 있는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또한 쉽게 되는 일은 아니다.

나는 오늘 뛰지 않은 선수에 대해 언급치 않겠다. 11명이 뛰었고 그들은 그들의 노력에 칭찬을 받아야만 한다. 크리스티아노는 회복중이고 우리는 따른 부상당한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그가 빠른 시일내에 복귀했으면 좋겠다. 좋고 나쁘고가 팀을 좌우하는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페예그리니 : 좀 더 발전해야만 한다 arrow_downward 카카 : 밀란에서 그들을 이기는 것이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