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예그리니 : 전반은 만족스러웠다

Elliot Lee 2009.10.18 14:30 조회 3,524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마누엘 페예그리니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팀이 경기를 지배했으며 단결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내 생각에 우리는 좋은 플레이를 했다. 특히 전반에 더 잘한 것 같다. 우리는 최고의 모습을 보이다가 두개의 값비싼 실수를 했다. 덕분에 바야돌리드는 2골을 득점했다. 1골 차는 경기가 비슷비슷해보이게 만든다."

"아마도 팀은 마지막 10분동안 위축된 모습을 보였던 것 같다. 챔피언스 리그 경기때문에 그런 것같은데 어쨋든 나는 많은 것에 고마울뿐이다. 우선 우리는 4골이나 득점을 했다. 베르나베우 관중들은 득점 보기를 좋아한다."

"나는 분석이 틀렸다고 생각한다. 수비적 문제를 보지 못했다. 첫 실점은 프리킥에 의한 것이었고 두번째 실점은 우리의 실수였다. 바야돌리드는 12번의 코너킥에서 무득점을 했다. 그 뜻은 우리가 매우 수비적으로 뛰어났다는 것이다. 난 우리가 볼을 잘 처리했다고 생각한다."

"4 득점을 한다는 것은 팀에게 좋은 일이다. 우리는 바야돌리드를 상대로 몇몇의 실수를 했다. 우리는 좋은 전반과 후반의 좋은 시작 그리고 마무리를 했다."

"팀은 수비적인 플레이보다 득점을 원하는 공격적인 팀이다. 우리가 그렇게 플레이를 하지는 못해왔다. 전반전의 경기력은 만족스럽다. 우리는 경기를 지배하고 또 단결된 모습의 플레이를 보여주었다. 나는 시간이 약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중요한 것은 득점하고 이겼다는 것 그리고 우리는 매 경기 평균 3득점을 하고 있다. 우리는 다른 팀을 상대로 골을 넣어 갈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발다노 : 라울은 마드리디시모의 표상 arrow_downward 라모스 : 밀란을 상대로 우리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