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그라네로 :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원한다

Elliot Lee 2009.10.13 22:50 조회 3,293


레알 마드리드의 에스테반 그라네로가 스페인의 일간지 Marca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A팀에서 뛰는 것이 믿을 수 없고 챔피언스 리그를 이번 시즌에 꼭 가져보고 싶다고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더 많은 것을 원하고 있다. 나는 이 곳에 있는 것이 매일매일 기쁘다. 지난 몇 경기에서 많은 출전을 못했지만 이 것이 나를 더 단단하게 만들고 마드리드에서는 능력의 120%를 발휘해야만 한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페예그리니는 매우 분명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자신이 하는 것에 대해 확신이 있다. 로테이션은 심신 모두에 중요한 것이다. 모든 선수들이 이 팀에서 활동적인 그룹이라고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로테이션은 선수단 모두 선발에 내놓는 방법이다."

"크리스티아노는 항상 남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는 선수였다. 그렇지만 레알 마드리드가 한 선수에 의존한다는 의미는 아니다. 이 팀에는 크리스티아노 이외에도 훌륭한 선수들이 많다. 그는 월드 클래스의 선수이고 그는 멋진 모습을 보였지만 그 것과 필수불가결은 다르다. 우리는 그 없이도 이겨야 하고 그래야만 한다. 우리는 그 임무를 할 수있는 다른 선수들이 있다."

"수 년에 걸쳐 명예를 스스로 얻어가고 있는 카카는 매우 중요한 선수이다. 그는 경기를 이길 수 있게 도울 수 있으며 항상 웃으며 좋은 영혼을 가지고 있다."

"승리는 레알 마드리드에 들어왔을 때 입는 옷과 같은 것이다. 이번 시즌 기대는 매우 높고 바르셀로나도 나빠 보이지 않는다. 먄약 우리가 1위자리를 탈환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어떠한 실수도 해서는 안된다. 승리에 대한 열망은 좋은 것이지만 우리에게 압박이 되서는 안된다."

"바르셀로나가 좋은 플레이를 해서 참 기쁘다. 사실 그들의 플레이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이다. 그들이 나을 수록 우리도 나아진다. 본인의 나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선 라이벌이 잘 하고 있을때 그 것을 좋아 할 필요가 있다."

"팬들의 반응에 감사드린다. 매우 특별하게 느껴진다. 나는 8살때 이 곳에 처음 왔고 내 꿈은 A팀에서 뛰는 것이었다. 나는 팬들이 이 것을 알고 있다고 안다. 나는 정당한 그들의 요구에 감사한다. 사실 선수들에 대한 야유는 그를 존중하지 않는다는 의미가 아닌 그에게 더 많은 것을 원한다는 의미이다."

"우리는 3개의 선제골을 가지고 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의 영향은 나에게 매우 로맨틱하다. 우리는 10번째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원하고 있고 이 훌륭한 기회를 이번 시즌에 가지게 되었다. "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메디컬리포트]메첼더, 오른쪽 발목 부상 arrow_downward 알론소 : 페예그리니는 쉽게 이길 줄 아는 감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