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예그리니 : 우리는 밸런스 있는 경기를 했다고 믿는다

Elliot Lee 2009.10.01 08:36 조회 3,213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 마누엘 페예그리니도 경기 후 기자들과 회견에 자신의 팀이 밸런스 있는 경기 운영으로 승리의 여신이 자신의 손을 들어주었다고 하며 승리에 고무된 모습을 보였다.

"우리가 경기 내내 밸런스 있는 경기를 했다고 생각하며 그 것이 우리의 손을 들어 주었다고 생각한다. 마르세유는 수비에서 강한 팀이고 공격에서도 매우 위험하다. 우리의 기술과 전술이 차이를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우리 선수들의 기다리는 모습에 나는 칭찬하고 싶다. 우리는 마르세유 수비진이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였기에 그들의 문제를 포착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렸지만 우리는 우리가 필요했던 결정적인 플레이로 2~3골을 넣을 때까지 지속적으로 노력했다.

""마르세유는 전반에 매우 좋은 플레이를 했고 우리를 효과적으로 막았다. 그렇지만 선수들이 시간이 갈 수록 피로해보였다. 우리는 3골에 무실점을 해냈고 3~4골은 더 넣을 수도 있었다. 우리는 힘든 45분을 보냈지만 나머지 45분은 우리가 더 우월했다."

"우리가 많은 파울을 당하고도 집중력을 잃지 않았다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심판에게 항의하지 않았다. 우리는 그의 결정을 기다리고 거기에 따라 플레이했다. 그 것이 성숙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4

arrow_upward 구티 : 16강에 조기 진출해야 한다. 우리는 3개 대회를 소화한다 arrow_downward 카카와 알론소 : 승리는 기쁘지만 갈길이 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