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예그리니 : 선수들은 내가 말하는데로 반응하고 있다

Elliot Lee 2009.09.29 22:40 조회 3,671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마누엘 페예그리니는 화요일에 있을 마르세유와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앞두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라스와 구티가 팀 훈련에 참가하지 않았다.
라스는 어깨부상으로 불참했고 구티와 라모스는 참여했다. 그렇지만 그들이 경기에 뛸 수있는지는 판단해볼 문제다.

라스의 결장이 당신의 계획을 바꾸게 하나?
우리의 계획은 항상 부상자들로 인해 영향을 받는다. 우리는 오른쪽 윙백인 아르벨로아도 없고 그리고 라모스도 출장이 가능한지 잘 모른다. 우리는 믿음을 가지고 우리가 내일 무엇을 할 수있나 봐여한다.

마르세유에 대해 아는가?
모든 것을 안다. 우리는 밀란과의 경기외에도 프랑스 리그 경기를 보았다. 우리는 그들의 선수들을 알고 있으며 어떠한 축구를 구사하는지도 알고 있다.

공격수들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을까?
몇가지 사실을 염두해야만 한다. 그들은 짐작할 수 없는 움직임을 보이고 그 것이 우리가 많은 득점을 하는 요인이 되었다.

로테이션 시스템이 선수들이 다 뛸 수있게 만들려고 한 장치인가? 벤제마 같은 경우 10년차인 라울보다 뛰지 못하고 있다.
로테이션 시스템은 공평의 문제가 아니다. 그들의 모습에 따라 몇 분을 출전하고 상대방이 누구냐에 따라 변하는 것이다. 또한 훈련도 출전의 척도가 된다. 시즌 끝까지 얼마나 많은 변수가 생기고 또 로테이션 시스템을 쓸지를 예측할 수는 없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프리뷰·C] 對 마르세유: 라스가 빠졌을 때 arrow_downward 마드리드, BWIN과의 스폰서 재계약 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