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발다노: 우리 경기력에 기뻐해야 한다

Elliot Lee 2009.09.27 18:35 조회 3,712

레알 마드리드의 제너럴 디렉터이자 페레즈 회장의 조력자인 호르헤 발다노가 테네리페와의 리그 경기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Realmadrid TV에서 밝혔다.

"테네리페를 상대로 확실치 않은 감도 있었지만 우리는 좋은 수비를 했다. 팀은 갈수록 서로서로 도와가는 모습을 보이고있다. 우리는 지난 3주간 있었던 4경기동안 모두 이겼다는 점에서 행복하고 또 낙관적이어야 할 것이다. 팀은 공을 잘 가지고 드리블하고 또 서로 합동적인 플레이를 하고 있다.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있다고 말할수 있다.우리는 전반전을 장악하지 못했는데 아마도 지난 경기에서의 피로로 인한 것일 것이다."

"이케르 카시야스는 많은 선방을 했다. 그는 오늘 경기 이전 경기들에서는 거의 공을 만질 기회가 많지 않았다. 그가 세계 최고의 골키퍼라는 것을 감안했을 때 부끄러운 일이기도 하다. 카카는 팀의 질을 올려놓는 특별한 선수이다. 그는 우리가 득점하기 더 쉽게 만들어준다. 벤제마는 지난 5경기에서 3골을 득점했고 그의 공격은 테네리페를 상대로 찬사를 받을만 했다. 그는 모든 장점을 다가진 스트라이커이고 그는 20살 밖에 되지 않은 어린 선수이다. 그는우리 팬들을 매우 기쁘게 만들 것이다."

"다음 상대는 마르세유와 세비야이다. 두 경기다 힘들 것이고 우리는 그들보다 더 집중해야만 할 것이다. 우리는 진행하게 만들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카카: 조금만 기다려달라 arrow_downward 폐예그리니: 팀을 신뢰하고 선수들은 자신감에 차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