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벤제마, 알론소, 라모스

조용조용 2009.09.27 11:05 조회 3,722
 
Benzema

벤제마
후반전 경기력이 더 좋았다. 골을 넣고 팀의 승리를 돕는 것은 언제나 중요하다.

카카는 오늘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공격에서 공간을 열어주고 다른 선수들이 골을 넣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알론소
결과를 놓고 보면 시즌의 시작이 매우 좋다. 아직도 많은 경기가 남아있으므로 지나치게 조급해해서는 안될 것이다. 다음주에는 챔피언스 리그 경기와 세비야 원정이 있다. 두 경기 모두 강팀과의 매우 중요한 경기이므로 경기력을 한 층 끌어올려야 할 것이다.

수비는 상당히 좋았다고 생각한다. 상대 선수들이 우리 골라인 안으로는 접근할 수 있었지만 모두 어렵지 않게 처리할 수 있었다. 매 경기 골은 많이 넣고 있지만 아직도 조직력 부분에서는 발전의 여지가 많다.

취리히전에서의 승리는 매우 중요했다. 두번째 조별 예선 경기를 이긴다면 확실히 조 1위의 자리를 굳힐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마르세이유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Ramos

라모스
부상은 심각하지 않지만 더 큰 부상을 막기 위한 예방조치로 교체되었다. 부상 때문에 프리시즌을 전혀 소화하지 못했기 때문에 다른 팀 동료들의 페이스를 따라가는 것이 쉽지는 않다. 챔피언스 리그에 최상의 컨디션으로 임하려면 다소간의 완급 조절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오늘로써 개인적으로 시즌 두번째 경기를 치뤘다. 세레즈전에 복귀할 수 있어서 매우 기뻤다. 모든 새로운 선수들과 새 프로젝트에 거는 기대도 크다. 팬들도 매 경기마다 경기장을 꽉 채우며 든든한 지지를 보내준다.

아직 많은 경기가 남아있기 때문에 낙관론을 펼치기는 이르지만 일단 시즌의 출발은 매우 좋다. 매경기 여러 골을 넣고 실점은 리그 최소를 기록하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 전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기록에 도전해보겠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폐예그리니: 팀을 신뢰하고 선수들은 자신감에 차있다 arrow_downward [프리뷰·L] 對 테네리페: 조직력 보완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