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페예그리니

Gagoholic 2009.09.24 12:29 조회 3,221



마누엘 페예그리니는 수요일 밤에 보여준 팀의 경기력에 더욱 만족스러워하였다. 레알 마드리드 감독은 어떻게 그들의 수비진이 제 역할을 잘 해주고, 엘 마드리갈에서 그의 팀의 공격능력에 대해 이야기를 하였다.

“어려운 곳에서의 승리는 중요하나, 우리는 11:11로 경기할 때 더 좋은 모습이었다. 우린 열심히했고, 골을 실점하지 않기위해 노력했다.”

“그들이 10명으로 상대했을 때, 우리는 밸런스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두 각자 노력을 했지만, 우리의 수비진이 훌륭했다. 우리는 좀더 자연스럽고 정확성있게 할 것이다.”

“나는 크리스티아누 호나우도가 메시가 경기에서 보여주는 것에 동기부여 받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내 생각엔 그가 그 자신을 극복했다고 본다. 그는 경기 후에 좋은 모습을 보였다. 카카와 크리스티아누는 패널티 킥을 찰 권리가 있기 때문에 그들이 결정할 문제다.”

“관중들의 반응도 놀라웠다. 나는 이제 다른팀을 지휘하고 있으나 그 클럽은 내 마음속의 특별한 곳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나는 비야레알이 그들의 시작과는 다르게 곧 테이블 위로 올라올 것이라고 확신한다.”

“승리가 관건이었다. 승리했따는 데에 기쁘며 비야레알을 그들의 홈에서 이겼다는 것에 만족한다. 우리는 시즌 전반에 강한 다섯팀의 원정경기를 치루었다. 나는 우리의 수비와 공격에 만족한다. 오늘 잘 했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사비 알론소, 다시 훈련 복귀 arrow_downward 경기 후 인터뷰: 카카, 호날두, 알비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