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알론소, 아르벨로아

붐업지주 2009.08.30 10:10 조회 4,419
데포르티보전에서 데뷔전을 치른 샤비 알론소와 알바로 아르벨로아는 팀의 승리를 기뻐했다. "이제 시작일 뿐이지만 발전하고 있다." 멋진 경기를 펼친 알론소가 말했다. 한편 아르벨로아는 "90분 내내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샤비 알론소: "이제 시작일 뿐이지만 발전하고 있다"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서둘러선 안돼요. 우리는 90분 동안 좋은 흐름으로 이끌었고 상황은 더 좋아질 겁니다."

"프리시즌 동안 선수들과 발을 맞춰볼 수 있었지만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합니다. 조금씩 서로를 알아가면서 더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겁니다."

"오늘 가장 중요한 것은 승리였고, 해냈습니다. 새로운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아직 완전한 모습이 나오지 않는 것은 당연합니다. 아직 100%는 아니지만 점점 나아질 것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주 더운 날이었고 굉장히 상대는 아주 까다로운 팀이었습니다."

아르벨로아: "가장 중요한 것은 이기는 것이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승점 3점을 따내는 것이었습니다. 경기력도 끌어올려야 하겠지만 중요한 것은 승리였어요."

"너무 공격적으로 나가다 보면 실점하기 마련입니다. 수비적으로도 보완해 나갈 것입니다."

"정말 더운 날이었고 경기가 좀 느리게 진행되었던 것 같습니다. 팬들은 여느 때처럼 아주 열정적이었어요. 90분 동안 8만 명의 관중이 응원하는 모습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팬들에게 감사하고 싶어요."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7

arrow_upward 우사인 볼트: 마드리디스타들의 지지를 받는것은 아름다운 일 arrow_downward 카카: 베르나베우에서 뛰는 것은 판타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