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레알 마드리드 TV와의 페예그리니의 첫 인터뷰

니나모 2009.06.04 03:33 조회 4,211

마누엘 페예그리니는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감독으로서 첫번째 독점 인터뷰를 가졌다.

레알 마드리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매우 감사합니다.저는 짧은 시간만에 이곳이 이미 집과 같다는 느낌이 매우 많이 들게 됐고 제가 받은 환영에 매우 행복합니다.

새로운 감독으로서 당신의 짧은 첫 시간들은 무엇과 같았습니까?

모든 감독들이 이 자리를 사랑할 것이기 때문에 믿어지지 않는 느낌이었습니다.저는 이 프로젝트를 해결해야할 과제를 가지고 있고 그것은 저를 매우 자랑스럽게 만듭니다.많은 기대가 저에게 걸려있고 저는 이곳에서 오랫동안 머물길 희망합니다.

모든 감독들이 세계 어느 곳에서 그들의 커리어를 시작하던지 레알 마드리드에서 그들의 커리어를 끝마치는 것을 꿈꾸고 있습니까?

일치하진 않으나,저는 그렇게 생각했었습니다.제가 처음 시작했을때 저는 저의 동생에게 어떤 칠레인도 이러한 위치에 도달한 적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저는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감독으로서 일을 시작했고 결코 이러한 일이 가능하리라고 생각지 못했습니다.우리는 우리가 할수 있는한 되도록 멀리 나아갈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했고 칠레,베네수엘라 그리고 아르헨티나에서 성공적인 시기를 보낸후에 스페인으로 올수 있었습니다.이곳에 있는 사람들은 제가 어떤 사람이고 저의 팀이 어떻게 플레이해야 제가 좋아하는지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저의 스타일은 매우 명확하고 최대한의 범위까지 그것을 적용시키길 원합니다.저는 레알 마드리드가 저의 다른 팀들이 했던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하길 원합니다.발다노는 그러한 방식이 베르나베우가 보고 싶어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저는 딱 적당한 때에 도착했습니다.

회장은 당신의 일이 레알 마드리드를 세계 무대로 돌려놓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마치 당신이 비야레알과 함께 상상도 할수 없는 목표들을 이루었던 것과 비슷하게 말이죠.

제가 비야레알에서 이루었던 것들은 제가 처음 도착했을땐 생각조차 못하는 일이었습니다.제가 그와 같은 성공을 제시했었을때 그들은 제가 미쳤다고 생각했을겁니다.그러나 그 문제의 진실은 제가 매우 실제적인 사람이며 저는 꿈이 이루어질거라고 믿는다는 점입니다.다른 팀들을 몰아내고 레알 마드리드를 제 자리로 돌려놓는 일은 매우 큰 도전입니다.

비야레알에서의 당신의 업적을 알고 있는 팬들에게 무슨 말이 하고 싶습니까?

저는 우리가 비야레알에서 받았던 칭찬들에 매우 자랑스럽습니다.저는 레알 마드리드가 모든 이들의 기대에 부합해 좋은 축구를 하리라 믿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단의 고별 경기에 있었지요....

저는 비야레알의 감독으로서 그곳에 있었고 또한 리버 플레이트가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에게 바치는 감사 경기에도 있었습니다...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에 도착하곤 놀랐습니다.산티아고 베르나베우는 큰 부담감을 주는 고급품입니다.이 팀은 항상 그래왔듯이 승리할겁니다.그러나 저는 이 팀이 찾아왔던 특별한 새로운 정체성을 주기 위해 노력할겁니다.

당신은 선수들을 어떻게 다룹니까?

저는 그들과 저의 관계가 하루하루에 기초한다고 생각합니다.저는 결코 선두에 있어본 적이 없었고 레알 마드리드에서도 그것은 변하지 않을겁니다.매일 언론에 나오는건 저의 자리가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저는 여러분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던지 여러분들을 도울겁니다.저는 이 클럽을 위해 일한다는것에 대해 매우 흥분되어 있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8

arrow_upward [Selección] 스페인U21 명단 발표外 arrow_downward 2년 계약에 사인한 페예그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