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금메달을 받은 라울

Gagoholic 2009.05.16 10:28 조회 4,630 추천 2



오늘은 라울 곤잘레스 블랑코에게는 매우 특별한 날이었다. 그는 마드리드 시에서 수여하는 금메달을 받았고, 이것은 훌륭한 마드리드 시의 대사홍보사가 되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당신이 속한 곳에서 당신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상받는다는 것은 중요합니다. 오늘은 나를 도와주었고, 나의 곁에 있던 모든 사람들을 생각해야 할 날인 것 같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최고의 모습으로 리그를 마무리 짓기 위해 비야레알 전에서 승리할 생각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경기에서 이기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가 이번에 이기지 않는다면 더이상의 리그 타이틀을 생각할 기회가 사라지게 됩니다. 우리는 1위의 훌륭함을 항상 지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남은 세경기 내내 최고의 모습을 보여야 하는 것입니다." 
"이번 경기는 저로서도 매우 특별한 경기가 될 것입니다. [이번 경기는 라울의 마드리디스타로서의 700번째 경기이다]. 저는 이토록 많은 경기를 뛸 것이라고는 생각지 못했었습니다."

"이번 여름에 충분히 쉬면서 다시한번 챔피언 마드리드로서의 준비를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곧 회장선거가 다가오고 클럽 내 후보들의 이야기가 나오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것이 순탄하게 흘러가기만을 바라고 있습니다. 각각의 후보들은 각자의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있고, 클럽 멤버들은 그들이 선호하는 후보에게 투표하겠죠."



원문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0

arrow_upward 비센테 볼루다 회장: 바르셀로나의 리그 우승을 축하한다 arrow_downward 금메달을 받게될 라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