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만우절] 페레즈 회장 출마 선언

M.Salgado 2009.04.01 02:43 조회 5,508


스페인 시각으로 3월 31일 정오, 플로렌티노 페레즈가 레알 마드리드 차기 회장 후보로 출마하겠다고밝혔다.  플로렌티노 페레즈는 라몬 칼데론 전 대의 회장으로, 갈락티코 정책을 앞세워 피구, 지단, 호나우두, 베컴등의 여러 스타 선수들을 영입하며 챔피언스리그 우승등을 이뤄냈으나 임기 막바지 성적 부진으로 사임한바 있다.  페레즈는 마르티네즈 브라보와 마드리드 ISU지역 12단지 출신의 젊은 기업가 페카믹코 호세와 경합을 펼칠 예정이다.

플로렌티노 페레즈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보여줬던 모습은 현대 구단의 이미지에도 큰영향을 끼쳤다.  이에따라 <아쓰>는 단독으로 플로렌티노 페레즈와 인터뷰를 가졌다.

아래는 본문
몇달간의 심사숙고끝에 이 결정을 내렸습니다.  현재의 레알 마드리드는 앞과 뒤가 막혀있는 상황, 새로운 구세주가 필요할때입니다.  더이상 망설임은 없습니다.  제 곁에는 지단과 발다노가 함께합니다.  여러분은 당연히 새로운 선수를 궁금해하시겠지만 선수들 개인적인 문제와 상대 구단을 존중하여 크게 입을 열진않겠습니다.  한가지 말씀드리는건 세스크 파브레가스는 확실히 온다는 것 뿐입니다.  여러분, 레알 마드리드는 다시한번 대변혁기를 겪으러합니다.  전 한번의 실패를 겪고나서 갈락티코가 갖는 허점을 완벽히 깨달았습니다.  칼데론과 미야토비치, 포르투갈은 좋은 사람이었으나 이 자리를 맡기엔 부족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여러분, 6월 회장선거때 다시 뵙겠습니다.  그리고 즐거운 만우절되시길 바랍니다.

세스크파브레가스이적보도원문

페레즈기자회견사진
format_list_bulleted

댓글 64

arrow_upward 말라가전 소집명단: 로벤, 마르셀로, 에인세 아웃 arrow_downward 스페인 U21 국가대표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