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코디나: 내가 여기에 남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있어 남았다.

위드라울 2009.02.12 18:43 조회 4,613
Rueda de prensa de Codina
 
"내가 여기 있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있어 내가 여기에 있는것."

코디나는 레알 마드리드의 3번째 골키퍼로 출전 기회를 갖지는 못했지만 예전과 같이 침착하고 온화한 모습으로 기자회견에 임했다.

훈텔라르의 코멘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신문에 나온 기사를 읽었어요. 그는 여기서 만족할 것입니다. 출전시간이 짧기는 하지만 노력한다면 더 늘릴수 있을 것입니다.

출전 기회를 받지 못하는 다른 팀동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불만을 내뿜는 것은 조금 생각이 짧지않았나 싶은데요
신문에서 보기는 했지만 그가 그런 인터뷰를 했다는 것은 듣지도 못했고 라커룸에서도 불만을 표시하거나 하지 않았습니다.혹시 그런 인터뷰를 했다고 해도 우리들에게 그런 말을 하지는 않았어요. 선수가 출전시간 문제로 화를 내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경기 장에서 뛸 수 있도록 노력해야죠. 단지 동료들을 고려할 필요가 있죠.

그렇다면 당신도 출전 시간 문제때문에 화가 나있다는 것입니까?
 제 나름대로 이해하려고 합니다. 저는 제 자신에게 화가 나있어요. 그리고 연습때 감독님이 저를 팀 전력으로 인정하게끔 최선을 다하려 하죠.

배캔바우어가 리베리를 붙잡는 것은 힘들것이라고 했습니다. 리베리이적설이 오르내리고 있는 것 같아요
위대한 선수이지만 지금 여기 소속된 선수에 대해서만 말하겠습니다.  지금 멤버로 이번 시즌끝까지 가야하니까요. 새로운 선수가 온다면 환영하겠지만 지금은 이번 시즌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12명의 선수가 대표팀 훈련에 합류했는데 그들의 빈자리가 눈에 띄지 않습니까? 
저번 A매치 기간은 10일정도 였는데 이번에서 2일뿐이죠. 별 다른점은 못느끼겠어요.

카시야스가 부요의 출장수에 다다랐습니다. 본보기격인 선수죠? 
칸테라와 스페인 축구의 골키퍼라면 누구라도 우러러보는 존재죠. 27살에 부요의 기록에 다다른 것은 엄청난 업적이고 이제 그것을 뛰어넘을 것입니다. 젊은 선수들은 그같은 선수를 이상향으로 해야할 것입니다.

바르셀로나의 상승세가 꺽이지 않고 있습니다. 리버풀전이 유일한 목표가 되는 것 아닌가요 
우리들은 상승세에 있고 바르셀로나는 최절정에 다다랐죠. 우리들은 우리 자신에 집중해야 합니다. 그들이 발이 묶이길 바라지만 그렇게 되지 않는다면 축하를 보내야 겠죠. 

겨울 이적시장에서 몇개 팀이 당신을 원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2월에 몇개의 선택을 해야했었는데 남기로했습니다. 여름에 클럽에게 저의 거취를 물을 거예요. 이 클럽에 빛을 졌으니까요. 제가 플레이 시간을 얻기위해 다른팀에 가야 한다고 팀이 생각한다면 그렇게 할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남을 것입니다. 좋은 오퍼가 있었지만  내가 여기에 남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남았어요.

제라드의 부상이 화제거리 입니다. 
우리들은 그의 결장을 바라지 않았습니다. 베스트 전력으로 붙어보고 싶어요. 만약 제라드가 나오지 않는다면 운이 없는거죠.

어제 콜사 선수가 레알 마드리드는 약체팀이나 하는 경기 운영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들은 하나의 팀으로서 플레이 합니다. 좋은 플레이를 할때도 있고 못할떄도 있지만 언제나 승리만을 생각하죠.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8

arrow_upward 히혼전 소집명단: 부에노, 파레호의 복귀 arrow_downward [메디컬 리포트] 살가도 2-3주 아웃 및 단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