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로벤, 페페, 가고

조용조용 2009.01.05 10:01 조회 3,631



로벤

“컨디션도 좋고 기분도 최고다. 오늘 승리의 원동력은 팀 전체의 노력이다. 새해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게 되어 기쁘다.”

“실점을 허용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지만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골을 넣어야 한다. 수많은 득점 기회가 있었고 점수 차가 더 벌어질 수 있었다. 오늘은 1-0으로 승리를 거두었지만 앞으로 득점 면에서 더욱 발전해야 한다.”

“ 리그 최상위 팀들과 연속으로 맞붙게 되는 죽음의 4연전이 어려울 것이라는 것은 모두 예상하고 있었다. 바르셀로나와 세비야전에서는 졌지만 다행히 그 후 2승을 거둘 수 있었다. 이제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는 것만 생각하고 있다.”

“챔피언스 리그 16강이 열리는 2월 말까지는 더욱 열심히 훈련하고 경기력을 끌어올릴 시간이 충분하다.”

“훈텔라르는 좋은 선수이다. 하지만 부상에서 갓 복귀한 후 첫경기였기 때문에 경기 감각을 찾기가 쉽지 않았던 것 같다. 오늘은 조금 운이 없었지만 좋은 기회를 잡았다. 앞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유니폼을 입고 많은 골을 넣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페페
 
“흥미진진한 경기였다. 전반전에는 아주 잘했고 좋은 경기력을 보였다. 그러나 후반전에는 상대에게 공간을 너무 많이 허용했다. 발렌시아전과 마찬가지로 득점 기회가 아주 많았지만 대부분 골로 연결시키지 못한 점이 안타깝다. 전반적으로 팀 전체가 잘 싸운 경기라 생각한다.”

“크리스마스에 휴가를 내지 않았다. 라 코루냐에서 물리치료사와 꾸준히 재활 작업을 했다. 덕분에 부상을 털고 비야레알전에 선방출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 2월 말까지는 1주일에 한 경기만을 치르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가고

“라쓰와 함께 짝을 이뤄 뛰는데 아무런 어려움이 없었다. 감독이 우리에게 원하는 바를 주문했고, 서로 호흡이 잘 맞았다. 오늘은 꼭 승리해야 했다. 오늘의 승리로 앞으로의 경기에서 더욱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

“우리는 잘 싸웠지만 최종 점수에는 아쉬움이 남는다. 우리 공격수들은 언제 어디서나 골을 넣을 수 있는 선수들이다. 오늘은 로벤이 결승골을 넣었지만 말이다. 또한 오늘 경기에서 수비도 좋았다는 사실을 강조하고 싶다.”

“다른 팀에 대해 걱정하기 보다는 계속 승리하는 것만을 생각한다. 우리가 승점 3점을 따내는 이상 계속해서 윗팀들에게 압력을 가할 수 있을 테니까.”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3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체력 훈련 arrow_downward 비야레알전 소집명단:명단에 포함된 훈텔라르와 라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