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훈텔라르, 첫 훈련 참가

위드라울 2008.12.18 21:27 조회 4,490

훈텔라르 첫 훈련 소집

드디어 훈텔라르가 바르데바스의 피치를 밟았다. 동향인 스네이더와 동반해서 훈련장에 나타난 훈텔라르는 이제부터 5시즌동안 함꼐 한솥밥을 먹을 선수들과 처음 훈련을 갈이 했다. 훈텔라르는 에인세, 토레스. 페페, 스네이더와 런닝을 하고 가능한한 빨리 데뷔 준비를 할 예정이다.

훈텔라르는 일주일 조금 전 레알 마드리드의 선수가 되었다. 25살의 네덜란드 선수는 이렇게 입단식에서도 말했듯이 "세계 최고 클럽"에서 플레이하는 꿈을 이뤘다. 훈텔라르는 아약스에서 이적, 2013년까지 레알 마드리드 소속이다. 네덜란드에서 몇일을 보내고 이제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하기 위해 마드리드에 돌아왔다.

그는 왼쪽 발목 부상에서 회복된 상태며 피지컬 트레이너 카를로스 라린쪽에서 훈련을 했다.  순조롭게 회복중인 스네이더가 지켜보는 가운데 훈텔라르도 컨디션을 끌어올리기 위해 훈련 그룹에 참가했다.

마드리드스타는 수요일 오전중에 연습을 다시 개시 한다.(*이 기사는 공홈 16일 기사) 훈텔라르도 여기에 참여하여 가능한한 빨리 데뷔를 하기 위해 페이스를 끌어올릴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7

arrow_upward 발렌시아전 소집명단: 토레스 복귀 arrow_downward [Official] 다니 파레호, QPR에서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