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슈스터, 날씨에 대비해야 할 것(BATE전 기자회견)

위드라울 2008.11.25 23:24 조회 3,094

레알 마드리드가 벨라루시의 민스크에서 챔피언스 리그 토너먼트 진출을 걸고 싸운다. BATE보시소프전을 앞두고 슈스터 감독이 기자 회견에 임했다.

스네이더의 몸 상태는 어떻습니까? 기용 하실 계획인지.. 
몸 상태가 괜찮다면 기용하겠죠. 가진 힘을 전부 쏟아부어야 할 상황이니까요. 현재 우리의 상황은 제가 피치에 나서서 뛰어야 할 지도 모를 정도입니다. 그의 몸상태는 좋아보이며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렇게 되기를 바람니다.

당신의 선수 경험에 비추어 볼때 눈이 이번 시합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까요? 
선수들에게 인식 시킬 필요가 있죠. 눈이 오는 날씨는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은 환경이니까요. 이런 날씨는 예상치 못한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고 만약 이때  경기를 할 준비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다면 시합에 열중할 수가 없죠. 

BATE팀은 시즌이 종료됬다는 것이 마드리드에 긍정적인 요소일까요? 
그렇게는 생각하지 않아요. BATE는 좋은 팀이고 리그를 좋은 성적으로 마쳤기 때문에 그 기세를 이어가고 싶을거예요.  동기부여도 잘 되어있는 것 같더군요. 

레크레아티보전 승리가 팀에 안정감을 불어넣었나요? 
연승을 하는 게 목표입니다. 중요한 시합을 앞두고 지난 경기 승리가 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틀림없습니다.좀 더 많은 골을 넣었어야 했다고 말은 했지만 이미 지난 일이고 이겼다는 사실이 안정감 이상의 자신감을 갖게 하였습니다.

유벤투스에게 2번 연속으로 졌는데 단지 이기는게 아니라 좋은 경기력을 보일 필요가 있다고 보는데요.. 
훌륭한 팀을 상대로 2번 졌는데 경기력이 나쁘지는 않았다고 봅니다.축구는 골로 말하는 종목이죠.우선 제니트와 붙기전에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하고 싶기 때문에 이번 시합을 이기는 게 중요합니다. 유벤투스가 좀 도와줬으면 좋겠군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경기 후 코멘트: 라울, 토레스 arrow_downward 바테전 소집 명단: 스네이더 인, 이과인 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