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반 니스텔루이: 다시 골을 넣을 것이다

againZIZOU 2008.11.16 19:45 조회 3,445

루드 반 니스텔루이는 무릎 수술을 받은 뒤 몇시간 후 가진 마르카와의 인터뷰에서 긍정적인 태도를 보여줬다. 그는 최대한 빨리 팀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반 니스텔루이
"힘든 시기다. 앞으로 8,9개월 정도는 경기장에서 뛰지 못할 것이다... 이런 것이야말로 가장 원치 않았던 일이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힘이 든다... 수술을 받지 않으면 다시는 축구를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오랫동안 뛰지 못할 거라는 것을 알면서도 수술을 받을 수 밖에 없었던 것이다. 나의 부상은 아주 심각했다."

"스테드만 박사는 많은 운동 선수들의 수술을 담당해왔고 선수들은 모두 순조롭게 회복했다. 나는 내가 돌아올 것이라는 사실을 안다. 팬들을 위해서 나의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다. 다시 회복해 동료들과 함께 뛸 것이고 내가 마드리드에 온 순간부터 나를 응원해준 팬들에게 보답할 것이다. 그 길은 긴 여정이 되겠지만 나는 내가 그렇게 하리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8년 전에 비슷한 일을 겪었기 때문에 어떤 것을 해야하는지 안다. 회복하여 부상 전의 모습 그대로 돌아가고 싶다. 나에게는 아직 이 셔츠를 입고 넣어야 할 골과 이뤄야할 목표가 많이 남아있다. 회복은 고통스럽겠지만 나는 해낼 것이다. 그것은 누구도 의심할 필요가 없다."

"나는 아직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하지 못했고 그것을 언젠가 해낼 것이다. 우승, 골... 이런 것들은 내게 다시 뛸 수 있는 힘을 준다. 지금과 같은 상황에 처했을 때 맞서 싸울 수도 있고 포기할 수도 있다. 나는 싸우는 쪽을 택한다. 앞으로 9개월간 뛰지 못한다 해도 하루가 지날 때마다 나의 복귀일은 하루 다가올 것이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0

arrow_upward 카시야스, 응원 메세지를 받다. arrow_downward 바야돌리드전 선발명단: 칸나바로 회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