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슈스터, 페페 外

M.Salgado 2008.11.03 11:26 조회 3,350



경기가 끝난 후, 슈스터는 알메리아와의 경기서 놓쳤던 여러 찬스들이 아쉽다고 이야기 하였다.

무승부에 만족하지만 우린 승점 2점을 놓쳐버린 꼴이 됬습니다.  선수들 태도는 맘에 들지만 이번 경기에도 역습 찬스에서 골을 득점하는데 실패했고, 결국 상대편이 동점골을 기록하는걸 허용하고말았죠.

우린 찬스를 잡았을때 더욱 강하게 나가지 못하고있습니다.  알메리아가 동점골을 기록할때처럼요.  허나, 우린 안정되어있고 팀은 잘 운영되고있으며 강하고 경기에 승리하는 능력이 있는 팀입니다.




페페는 왼쪽 넓적다리에 타박상을 입었다.  그는 가능한 빠른 회복을 바라고있다.

제 다리는 많이 다쳤어요.  전 소염제를 먹었고, 좀 지나면 그나마 괜찮아 질거같아요.  미드필더진에서 뛰다가 공을 뺏으려고 테클을 시도하다 다쳤습니다.  상태는 꽤나 안좋았고, 교체를 요청했죠.

제 상태는 괜찮고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걸 행복해하고있어요.  풀타임을 뛰고싶었지만 그럴수 없었죠.  슈스터 감독은 저에게 큰 신뢰를 주고있고 전 그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우린 여전히 쿨한 상태를 유지해야해요.  왜냐면 시즌은 기니까요.



메첼더

2점을 잃었어요.  경기는 지배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린 시작이 좋았고 후반엔 많은 찬스가 있었죠.  뼈아픈 무승부에요.  우리가 더 잘할 수 있었다는걸 알고있으니까요.  허나 시즌을 진행하다보면 몇포인트는 이리 날릴 필요성이 있긴해요.  지금이 그때입니다.  우린 더 나아질거에요.

물론 알메리아는 홈에서 공격적인 교체로 압박했죠.  그게 우리가 후반에 고생한 이유입니다.  실점하고 나선 그나마 수비가 나아지긴 했죠.

이제 유베전에만 집중할때입니다.  정말 어려운 일이에요.  그들은 노련하지만 16강을 편하게 가려면 승리가 필요하죠.

칸나바로

2점을 잃은 것 같은 기분으로 집에 돌아갔습니다.  우린 경기를 지배했고, 패배자가 되었죠.

우린 유베전에서 미끄러지면 안됩니다.  1위로 16강 진출을 위해 우린 꼭 이겨야합니다.



로벤

결과때문에 기분이 엉망이에요.  찬스를 하나도 못살렸거든요.  부끄럽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유벤투스를 꼭 이겨야만 합니다.  우린 이틀간 승리를위하여 어찌해야할지 준비해야합니다.  전 정말 이탈리안들에게 포인트를 줘서 떠나보내고 싶지않아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칸나바로, 로벤 경기 후 간단 코멘트 arrow_downward 알메리아전 소집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