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하비 가르시아: 우린 준비되어있습니다.

M.Salgado 2008.10.05 00:48 조회 3,970

유스출신의 하비 가르시아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플레이한다는 것이 어렵다는걸 깨닫고있다.  허나, 그는 여기서의 생활을 즐기고있으며 만족하고있다.  그는 이번 경기에서 팀의 일곱번째 승리를 원한다고 말하였다.

회장님께서 최근에 자신이 레알 다음으로 좋아하는 팀이 아틀레티라던데, 하비군은 어때요?
레알 무르시아요.  왜냐면 제 고향팀이거든요.  우린 스페인 팀이 유럽대회에서 성공하는 것에 다들 기뻐하며 개인적으로는 우리팀이 더 높은 곳까지 갔으면 좋겠어요.

출전시간에 만족하시나요?
전 두경기 정도 뛰었어요.  그리고 전 어디서 뛰던지 상관없습니다.  전 중앙 미드필더로서 준비되었지만 팀이 필요한 곳을 채워준다는 것이 중요하죠.  중앙수비로 뛰어도 상관없어요.  전 경기를 뛰길 바라고 조금씩 조금씩 이뤄나갈 거에요.  감독님 맘에 들게 열심히 훈련할겁니다.

6연승중인데,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의 승리에 이어서 일요일 경기도 기대되나요?
먼나라에서 승리를 거두게되어 만족합니다.  우린 리가가 끝날때까지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길 바라고 그것이 승점 3점을 따야하는 이유에요.  우린 좋은 경기를 보이길 바라고 관중여러분들도 즐겨주셨으면 좋겠어요.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온걸 어떻게 생각하나요?
그냥 열심히 할 뿐이에요.  제가 돌아왔을때 실망할건 하나도 없었고 높은 꿈을 갖게되었습니다.  전 기회를 갖게되리라는 신념을 갖고있어요.  많이 뛰게된다는 것.  하지만 모든 선수들이 그걸 바라고있죠.  그것이 제가 열심히 훈련하는 이윱니다.

바르셀로나와 아틀레티가 붙어요.  누가 이기는게 이득일까요?
시즌초반에는 판단하기 어렵죠.  승리의 기회는 누구에게나 있고 크리스마스까지 들러리가 되고싶어하는 팀은 없죠.  우린 그저 승점 3점을 원할 뿐입니다.

디 살보씨가 어젯밤에 말하길 레알 마드리드 성공의 비밀은 안정된 선수진 컨디션이라던데요.
맞는 말이에요.  많은 경기가 잡혀있지만 우린 전부 준비되어있어요.  한달에 여섯경기정도 치뤄도 우린 준비되어있고 감독님의 부름을 받을 준비가 되어있어요.  1년에 많은 경기가 남았으니 감독님은 로테이션돌리는거죠.  우린 항상 뛸 수 있습니다.

중앙 미드필더와 중앙 수비수 번갈아뛰는거 짜증나지않나요?
전혀문제없어요.  감독님은 두가지 포메이션을 다 커버하길 바라니까요.  그냥 출장기회만 더 있으면되요.  감독님이 원하시는 센터백 포지션에서 잘해보이겠습니다.  많은 형아들이 도와주고있기도해요.

연습땐 어디서 뛰어요?
때마다 다른데... 최근에는 중앙 미드필더였어요.  하지만 신경안씁니다 왜냐면 전 두 포지션 다 뛸 수있어요.  저 정말 신경안쓴다니깐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8

arrow_upward 이과인: 더비에 집중하고있어요 arrow_downward 에스파뇰전 소집 명단: 스네이더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