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슈스터:우리는 더 나은 상태에서 훈련을 할수 있었고 이러한 것은 큰 이득이다

니나모 2008.08.17 00:53 조회 3,180


베른트 슈스터 감독이 내일있을 발렌시아와의 수페르코파와 팀이 프리시즌 동안 했던 일에 대해 언론과 이야기할 기회를 가졌다.

호빙요는 발렌시아로 갈 준비가 되었는가?

물론,그의 상태는 좋다.

당신은 지난 몇일동안 그와 이야기해본적인 있는가,그 기간 동안 그의 에이전트는 그가 클럽에서 행복하지 않다고 말했었는데?

나는 그와 대화를 해봤고 그는 현재 완벽한 상태에 있다.나는 에이전트의 일에는 관여하지 않는다.호빙요는 완벽한 상태에 있고 정상적으로 훈련을 하고 있다.그는 플레이를 하기 위해 이 곳에 있고 따라서 플레이를 할것이다.나는 오직 그가 여기에서 우리들을 위해 한것만을 평가할수 있고 그가 프리시즌 동안 그랬던것처럼 여전히 평상시와 같이 지내고 있다.그는 플레이를 잘했었고 피치위에선 행복해했었다,훈련 중에도 마찬가지였다.나는 그의 태도가 변하는걸 본적이 없다.

당신은 지난해에 메스타야에서 발렌시아를 5-1로 이겼었다.당신은 이것을 당신의 선수들에게 상기시킬것인가?

그것은 좋은 추억이었으나 내일의 경기에 있어선 우리에게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때 이후로 많은 것들이 변해왔기 때문이다.발렌시아는 다른 생각들을 가진 새로운 코치가 왔고 모든 게임은 어차피 항상 다르다.우리는 수페르코파를 획득하길 원하고 따라서 우린 발렌시아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야만 할것이다.

스쿼드의 상태는 어떠한가?

선수들은 그들의 일에 집중하고 있다.오늘의 훈련은 중요한 시합 전에 했던 모든 다른 훈련들처럼 이루어졌었다.나는 차라리 평온하다.선수들같은 경우엔 여전히 약간의 문제가 있는 구티를 제외하곤 다들 시합에 적합한 상태가 됐다.

밥티스타가 이적했기 때문에 팀에 새로운 영입이 필요하진 않은가?

그가 떠나기 전에 반더바르트가 영입됐고 나는 대체가 이미 이루어졌었다고 생각한다.

반더바르트는 Eintrach Franfurkt전에서 선발로 나왔었다.당신은 그가 내일 팀의 플레이메이커가 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하는가?

나는 올해의 그의 상황이 그가 함부르크에 있던때와는 달라질거라고 생각한다.그는 함부르크에서 항상 어시스트를 하거나 또는 득점을 해야하는 선수였기 때문에 그곳에선 더욱 많은 의무를 가지고 있었다.그러한 의무는 이곳에선 다른 선수들과 함께 짊어지게 된다.

레알은 올해 수페르코파를 획득하기에 적합한 팀인가?

우리는 완전한 스쿼드로 훈련을 했기 때문에 올 여름의 프리 시즌은 달랐었다.우리는 지난 여름보다 더 나은 상태에서 훈련을 했었고 이러한 것은 큰 이득이다.우리들은 우리의 기회들에 대해 더욱 낙관적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경기 후 인터뷰: 슈스터, 반 니스텔루이 arrow_downward 발렌시아전 소집명단: 구티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