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 프리시즌 시작

조용조용 2008.07.15 04:00 조회 4,104


레알 마드리드는 14일부터 08/09 시즌에 대비한 프리시즌 스케줄을 시작한다. 가장 첫번째 목적지는 포르투갈 남부의 휴양지 알가르베로 선수, 코치진, 의료진, 그리고 클럽 관계자들과 가족이 모두 참석하는 단체 휴가가 된다. 



현지 시간으로 14일 오후 약 3시 경 선수들이 가족을 동반하고 발베데바스 주차장에 나타났다. 여행가방을 든 선수들은 서로 반갑게 인사를 나눈 모습이었다. 이번주 내내 가족과 함께하는 휴가를 즐긴 후 21일부터 본격 집충 합숙훈련에 들어가게 된다. 알가르베에서는 매일 아침마다 가벼운 훈련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선수들의 단결력과 클럽에 대한 소속감을 고취시키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이날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선수는 바로 오사수나에서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임대복귀한 하비 가르시아였다. 하비 가르시아는 라울, 살가도, 디아라, 구티 등 다른 선수들과 함께 단체 버스에 오르며 복귀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유로 직전에 입은 부상으로 유로에 참가하지 못한 칸나바로도 가족과 함께 알가르베에서 합류하여 회복 훈련을 계속하게 된다.   



한편 유로 참가 등으로 국가대표팀 경기에 출전한 선수들은 각기 휴가를 보낸 뒤 순차적으로 프리시즌 스케줄에 합류할 예정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5

arrow_upward [Official] 루벤 데 라 레드, 복귀 arrow_downward [Official] 그라네로 헤타페로 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