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솔다도: 나는 레알 마드리드에 남아있기 위해 무엇이라도 할 준비가 되어있다

Gagoholic 2008.06.19 02:09 조회 3,339



로베르토 솔다도는 그가 13살일 때부터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했다. 그가 저번시즌에 만족할 만큼 종종 나와서 경기하지는 못했지만, 그는 자리를 얻기 위해서라면 무슨일이던 할 준비가 되어있음을 나타내었다. 마르카와의 인터뷰에서, 솔다도는 다가오는 시즌을 어떻게 맞서야 할지에 대해 논했다.

"저는 이곳에서 경기하기 얼마나 어려운지를 압니다, 그렇지만 이팀에 속해있다는 것 역시 멋진 것이죠. 저는 13살에 이곳에 왔을때부터 꿈꿔왔던 것을 이루어냈고, 이제 저는 레알 마드리드에 남아있기 위해 무슨일이든 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제 상황을 되돌아보면, 저는 제가 바꾸기에는 너무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기 때문에 맞설 준비가 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차분히 대응해야 하며 다가오는 시즌에는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모든것을 지워나가며 완전히 용량이 차있는 배터리처럼 활동하며 슈스터의 신임을 얻을거에요."

"나는 내 이름이 다른 선수의 거래를 위한 이적시장에 올려질 것을 알고있습니다. 그러나 전 걱정하지 않아요. 나는 계약기간이 아직 4년이 남아있고 제가 마지막으로 결정해야 하는것이니까요."

"저는 오로지 잔류를 생각하고 있고, 레알 마드리드에 내가 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에 대한 착오를 증명해내고 싶구요. 제가 보냈던 1년에 대해 말하는 것은 이해하긴 힘들지만, 전 제 자신에게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명확한 것은, 감독의 마음을 바꾸는 것이 최우선이겠지요."

Realmadrid.com
기사원문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0

arrow_upward 데 라 레드, 그는 누구인가 arrow_downward 스네이더, 로벤, 판 니스텔루이는 네덜란드 선수단의 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