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라울, 디 스테파뇨 트로피 수상

Gagoholic 2008.05.20 22:18 조회 3,856



라울 곤잘레즈는 스페인 스포츠 일간지 마르카에서 제공하는, 라 리가내에 가장 훌륭한 선수에게 주는 트로피인 디 스테파뇨 트로피를 처음으로 들어올리게 되었다. 마드리디스타 카피탄은 쿤 아게로와 이케르 카시야스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다.

마르카의 인터넷 독자들에 의해 후보로 지명된 50명의 선수들 중에서 前축구선수였던 발다노, 수비사레타, 이에로, 부트라게뇨, 루이스 아라고네즈, 가라테, 수아레즈, 퀴니, 디아즈 베가, 에두아르도 인다, 산티아고 세구올라, 그리고 모라탈라를 포함한 심사위원단이 수상자를 뽑게 되었다. 50명의 마지막 후보자 중, 13명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8명이 바르셀로나에서, 5명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나왔다.

한편, 웨슬리 스네이더는 웹투표에서 두번째로 많은 지지율을 올렸다.

알프레도 디 스테파뇨:
"라울은 훌륭한 시즌을 보냈고, 그것이 내가 그에게 투표한 이유다."

페르난도 이에로:
"라울은 심사위원단과 인터넷 독자들에게 지지를 받았다. 수상할 만하다."

호르헤 발다노:
"그는 문제없이  기회를 만들었고 역습공격에 강한 면모를 보여주었다. 그는 누구던 만나면 이겨버리는 습관이 들은것 같다. 그는 그의 능력을 입증했으며 그는 축구선수의 표본이자 우상이다."

에밀리오 부트라게뇨:
"많은 좋은선수들이 있었지만 우리는 하나만을 선택해야했고, 라울은 환상적인 시즌을 보냈다."

Realmadrid.com
기사원문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7

arrow_upward [Selección] 포르투갈, 유로2008 국가대표 명단발표 arrow_downward [Official] 레알 마드리드, 가라이 영입